Beauty

여름 공략! 컬러 스트로빙 팁 4

여름 시즌 더욱 게을러지는 당신을 위한 가성비 갑 메이크업 스킬, #컬러스트로빙 하우투.

BYCOSMOPOLITAN2018.06.07


레이어드 레드 립에 올인!

 


메이크업이 극도로 귀찮은 날에는 립 하나에 올인하자. 당신의 '최애' 컬러가 무엇이든 나머지 메이크업에 힘을 빼고 싶다면, 레드를 고르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두 가지 레드 컬러로 입술 윤곽을 살려줄 것. 마무리는 립글로스를 얇게 바른 후 티슈로 살짝 찍어내 세미 광택을 표현한다.



눈두덩과 광대에 빛 더하기

 


시머한 수박 컬러 섀도를 브러시에 소량 묻혀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여름 시즌에는 한 가지 섀도로 그러데이션을 연출하는 편이 더 깔끔하다. 광대보다 살짝 위쪽 지점에 글로시한 펄 하이라이트를 터치해 입체감을 준 뒤 입술은 세미 매트한 베리 컬러로 마무리한다.



눈가에도 보랏빛 향기

 


퍼플 컬러 크림 섀도를 소량만 쌍커풀 라인을 많이 벗어나지 않게 펴 바른다. 아무리 과감한 컬러라도 농도 조절을 잘하면 부담스럽지 않다. 여기에 시머한 라이트 퍼플 섀도를 덧바르면 음영감이 한층 자연스러워진다. 이후 눈 앞머리와 눈썹 뼈에 하이라이트를 주고, 입술은 코럴빛 핑크 컬러를 바르자.



세련미 더하는 황동 메이크업?

 


여름 시즌, 대담한 컬러만이 트렌디한 것은 아니다. 오렌지 톤과 황금빛 청동 색조가 오히려 더 신선하게 느껴질 수도! 속눈썹 사이사이를 짙은 브라운 라이너로 메운 후 시머한 골드 브론즈 컬러 섀도로 넓게 음영을 준다. 매트한 MLBB 컬러로 립을 마무리하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룩이 완성된다.



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Your Summer Beauty Update: 7 Gorgeous, Low-Key Looks You’ll Wear All Season’을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아라
  • 글 칼리 카델리노
  • 사진 cosmopolitan.com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