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술이 한 손에 쏙! 트위스트샷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토록 귀여운 술! 파티에서 한두 모금 마셨다면, 이렇게 빼자! | 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홈트레이닝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이 술의 정체는? 홈파티에서도 페스티벌에서도 마시기 좋은 트위스트 샷! 아기자기한 작은 패키지지만 알코올 도수는 20%. 한 잔, 두 잔 들이켰다간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잔 안에는 트위스트 된 플라스틱 벽이 두 가지 맛을 분리하고 있다. 즉, 두 맛을 동시에 느끼는 게 관건! 먹는 방법은 간단하다. 플라스틱 벽을 가운데에 맞춘 후, 입을 O자로 벌려 한입에 샷을 들이킬 것. 종류는 네 가지. 딸기 맛의 ‘스트로베리 선데’, 위스키 베이스의 ‘워싱턴 애플’, 라임향의 ‘모스코 뮬 킥’, 수박 맛이 어우러진 ‘푸시캣’. 취향대로 고르면 되겠다. 보드카, 럼, 위스키, 스카티, 데킬라의 칼로리가 샷당 약 100kcal니, 트위스트 샷을 몇 잔 들이켰다면 이렇게 칼로리를 태워보자.토 터치 크런치 (20회 4세트)쉽고 간단한 동작이지만, 이를 반복하다 보면 없는 복근을 살릴 수도!1.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수직으로 들어준다.2. 손을 뻗어서 발끝을 터치한다는 느낌으로 복부로 상체를 들어 올린다.플랭크사이드니업(20회 4세트) 접히는 옆구리살을 더는 보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공략해보자.1. 어깨너비로 양팔을 짚고 다리를 뒤로 뻗는다.2. 몸통과 골반은 고정! 무릎을 옆구리 쪽으로 당겼다가 뒤로 뻗는다.3. 반대쪽도 반복한다.크로스오버잭스(1분 4세트)뱃살을 공략하는 동작을 끝냈다면 유산소 운동으로 마무리해보자.1. 양팔을 벌린 후 다리를 모은다.2. 점프를 하며 팔은 안쪽으로 교체하고 다리를 벌린다.3. 다시 점프해서 1단계 자세로 돌아온다.이대로 따라하면 버닝되는 칼로리는 180kcal! 파티 때 한두 잔 들이킨 것 쯤이야 하루 이틀 운동하면 버닝할 수 있는 셈이다. 고로 오늘도 마셔본다!*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기재된 샷 칼로리는 통상적인 값으로 트위스트 샷과는 무관함을 밝힙니다.권상혁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및 트레이너이자 자칭 불고기 버거 애호가. 어린 시절 비만이었던 그가 운동에 빠지기 시작한 건 럭비선수 시절부터다. 먹는 걸 포기 않고도 지금의 몸을 관리해온 운동법을 매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