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서처럼 땋아볼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벨라 하디드와 카일리 제너 등이 즐겨 하며 인기를 얻은 펑키한 느낌의 복서 브레이드. 권투 선수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헤어답게 스포티한 룩과 잘 어울린다. 양갈래 혹은 낮게 땋은 느슨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대조되는 스타일로 잔머리 없이 깔끔하고 촘촘하게 땋아주는 게 포인트. | 헤어,헤어팁,머리스타일,땋은머리,복서브레이드

싱글릿과 브라톱 모두 아디다스 스텔라 맥카트니, 워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HOW TO Step 1 모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땋아야 하기 때문에 촉촉한 질감의 에센스나 크림을 미리 발라 잔머리를 정돈하고 머리카락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게 좋다. 헤어 브러시에 크리미한 에센스를 묻혀 모발 전체를 먼저 여러 번 빗는다. Step 2 가운데 가르마를 탄 뒤 모발을 이등분한다. 가르마 시작 부분부터 모발을 세 갈래로 땋는데 옆쪽과 뒤쪽의 머리를 조금씩 더해가며 모발 끝까지 땋아준다.Step 3 머리를 땋은 부분에 보습용 모발 스프레이를 뿌려 윤기를 더한다.1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스테이지 웍스 트루이펙터 헤어팩트 2만4천원. 2 르네휘테르 글로스 스프레이 2만9천원. 3 클로란 오트밀크 리브인 스프레이 2만원. 4 아베다 텍스처 토닉 3만8천원. 5 리빙 프루프 노 프리즈 너리싱 스타일링 크림 5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