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수술 없이 가슴이 커져? #곰손특강OX

올 여름, 사이즈 업(!)을 원한다면 클릭해!

BYCOSMOPOLITAN2018.06.01


 수술이 아닌 마사지나 크림으로 가슴이 커질 수 있다? O  

아주 미약하지만! ‘가능’은 하다. 한 전문 브랜드의 임상 실험에 의하면 한달 정도의 관리를 통해 가슴의 윗 부분이 채워지고, 리프팅이 되는 결과가 나왔다고. 아래 참고 열선 사진을 살펴보자. 유두의 각도가 살짝 상승된 것에서 약간의 효과가 느껴질 것. 물론 애석하게도 A컵이 B, C가 되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는다.


marycohr
france
제공 임상사진


 효과적인 성분은 따로 있다? O 

먼저, 덴시플러스는 지방 성장 요인 자극 성분으로 지방의 개수와 크기를 늘려주는 ‘아디포필인 액션’의 주요성분이다. 가슴의 지방선구세포(preadipocyte)를 성숙한 지방세포(mature adipocyte)로 분화 시키는 것으로 지방 생성을 촉진시킨다(가슴의 피부 조직 중 80%를 차지하는 지방질의 수와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가슴의 볼륨이 커지는 것). 또, 크레라스틴은 피부의 탄력을 증진하는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가슴 피부의 펌니스를 강화해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가슴 공략(!) 성분은 무수하다.


 가슴 크림, 그냥 바르기만 해도 커진다? X  

일단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의 조언. 다른 피부 조직과 달리 지방 세포를 집중적(!)으로 키워야 하기 때문에 효과도 조금 느리게 나타날 수 밖에 없다고(보통 한달에서 두달 정도). 따뜻한 온수로 열 에너지를 올린 후 8자를 그리듯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도움이 된다. 더불어 아주 약하게 꼬집는! 동작도 효과를 높인다.


에디터 추천 아이템

사이즈 업! 을 돕는 크림 마리꼬 미리픽 바스트 8만2천원대, 유선을 자극해 볼륨을 더하는 실리콘 패드 주스킨 가슴 흡입 실리콘 패드 글래머러스D 6만9천원

Keyword

Credit

  • 에디터 홍혜미
  • 도움말 황금희(마리꼬 교육부 이사)
  • 사진 게티뱅크, 중앙DB, 주스킨, 마리꼬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