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학생이다 #셀레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2018년 1월호부터 6개월간 코스모와 동행해온 네이버 포스트 3기 스타에디터. 커리어를 쌓아가는 동시에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색깔이 담긴 시리즈를 꾸려온 이들의 알찬 일상을 공개한다. | 비즈니스,커리어,네이버포스트,스타에디터,셀레나

셀레나 (post.naver.com/0tjsdn 1004) 본명은 문선우. 대학생이자 커피 애호가. 네이버 포스트 시리즈 <셀레나씨네(Cine) 카페>에 영화와 음료의 마리아주를 선보인다.  10:00 AM  모닝커피로 여는 아침 아무리 바빠도 매일 아침 나만의 홈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은 꼭 챙긴다. 바리스타였던 경험을 살려 아침엔 늘 핸드드립으로! 12:00 PM  잊지 말자! 학생의 본분스타에디터이기 전에 잊으면 안 되는 ‘학생’이라는 신분. 문학 전공이다 보니 책가방에는 항상 시집, 소설, 비평집 등이 들어 있다. 3:00 PM  개성 있는 카페 탐방 및 드링크 연구매일 난 개성 있는 카페를 찾아 먹이를 찾는 하이에나처럼 돌아다닌다. 시그너처 혹은 트렌디한 드링크 위주로 주문한다. 5:00 PM  홈 카페 레시피 촬영 중!집에 돌아와 촬영 준비를 한다. 쉽지만 맛과 비주얼은 카페 못지않은 홈 카페 레시피를 위해 내 배로 버려진 음료만 몇십 잔! 7:00 PM  ‘셀레나씨네(CINE)카페’ 오픈 준비이제 촬영한 음료와 어울리는 영화를 글로 쓸 차례. 영화를 먼저 정하고 영화와 어울리는 음료를 촬영하기도 한다.  10:00 PM  영화로 닫는 하루  커피로 하루를 열고 영화로 하루를 닫는 삶. 지치고 힘든 일상이더라도 커피 그리고 영화와 함께라면 얼마든지 견뎌낼 자신이 있다. 내일을 위한 원동력을 만들어주는 나의 피로 해소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