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청소 화장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은 다가오고 피부만 보면 한숨부터 푹푹 내쉬게 된다고? 잠잠했던 피부 속 피지가 폭발할 기미가 스멀스멀 보이고, 조그만 자극에도 까칠예민 보스가 되고마는 뷰티 고민녀라면 손 번쩍~. 지긋지긋 트러블 피부와 이별을 고하게 해줄 여름맞이 화장대 대변신! ::뷰티, 여드름, 화장대, 여드름화장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여드름,화장대,여드름화장품,코스모폴리탄

1 닥터벨머 클래리파잉 스팟 새니타이징 패드 1만5천원(스팟 솔루션 키트 포함 가격). 2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3만2천원. 3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센스티브 선 프로텍터 SPF 35 PA++ 2만원대. 4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겟백 크림 2만7천원. 5 메디큐브 레드 티트리 오일 1만6천원. 6 이브롬 by 라페르바 다이나 스팟 4만2천원. 7 에스티 로더 퍼펙틀리클린 멀티-액션 클렌징 젤리/리파이너 4만3천원. 8 유리아쥬 이제악 페이스트 2만2천원.여드름 딜레마여, 안녕초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요즘엔 건강했던 피부도 트러블을 달고 사는 피부로 역변하기 딱 좋다. 그만큼 씻는 과정부터 제대로 정비하는 게 관건! “여름에는 날도 덥고 습하잖아요. 평소 정상적인 피지 밸런스를 유지했던 피부도 각질이 금세 쌓이고 여기에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더해지면 그야말로 여드름균이 증식하는 최적의 환경이 되는 거죠.” 닥터자르트 커뮤니케이션팀 윤소라 대리의 말이다. 세안제는 약산성 혹은 식물성 성분이 들어간 젤 타입 클렌저 워시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여드름과 기미가 걱정된다면 각질을 말끔히 정돈하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소염 성분의 트러블 패치를 구비해두는 게 좋다. 살균·소독 효과까지 갖춰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염증에 대비하기 제격이다. 붉게 남은 여드름 상처가 거슬린다면 유분보다 보습 함량이 높은 플루이드 타입의 논코메도제닉 세럼이나 크림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