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끼리 집에서 다이어트하기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혼자 하기 어렵다면 둘이 해보자. 실제 연인 사이인 헬스타그래머 강현경(@babebani)과 코치 안세웅(@classic__an)이 알려준, 땀도 빼고 사이도 더 좋아지는 일석이조 워크아웃.::다이어트, 커플, 커플다이어트, 커플운동, 운동, 보디, 헬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이어트,커플,커플다이어트,커플운동,운동

 커플 옆구리 스트레칭  옆구리 군살 제거에 효과 만점인 동작. 서로 발을 가까이 붙여 양옆에 선다. 안쪽 손은 깍지를 껴 잡고, 바깥 팔은 머리 위로 올려 마주 잡는다. 발바닥을 중심으로 서로 밀어내며 서서히 옆구리를 늘린다. 30초 이상 유지.  커플 푸시업 & 시티드 니업  푸시업을 하는 사람은 가슴 근육이 발달하고, 시티드 니업을 하는 쪽은 아랫배에 자극이 가 탄탄한 배를 만들 수 있다. 1 남자는 풀 플랭크 자세를 취하고, 여자는 상체를 뒤로 젖히고 다리를 바닥에서 띄운 채 남자의 몸통 아래로 뻗는다. 2 마시는 숨에 남자는 팔꿈치를 접어 아래로 내려간다. 이때 여자는 무릎을 당긴다. 3 뱉는 숨에 여자가 남자의 몸통 위로 다리를 뻗는다. 10회씩 4~5세트 실시하고 교대한다.  커플 트라이셉스  당기는 사람은 팔 뒤쪽 근육이 강화되고, 누워서 버티는 사람은 뒤태 라인이 매끈해지는 워크아웃. 1 남자는 다리를 벌려 서고, 여자는 남자의 다리 사이에 누워 서로의 손목을 마주 잡는다. 이때 여자는 엉덩이를 띄워 몸통이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2 남자가 여자의 손목을 잡은 채 팔꿈치를 등 뒤로 당기며 중량 운동을 한다. 10회씩 4~5세트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