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귀여운 아이스크림 한 컵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시선강탈 아이스크림의 정체는? 먹은 만큼 빼기도 쉽다! | 보디,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

이렇게 귀여운 컵에 아이스크림을 담아준다고? 망원동에 자리한 작은 아이스크림 가게 당도(@gelateria_dangdo)에서는 매달 컨셉을 바꿔 컵을 디자인한다. 7살의 꼬마 단골이 그려준 그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당도에서는 매일 조금씩 다른 14여 종의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그중 4가지 맛을 골라 한 컵으로 주문할 수 있는데, 여름인 만큼 상큼한 과일 위주로 픽! 레몬, 바질 토마토, 수박, 바질 우유 이렇게 먹으면 대략 120~140kcal. 이 정도 버닝이야 버피테스트 하나로 거뜬하지! 푸시 업 & 버피테스트 (12회씩 3세트)몸무게 왕은 손!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관절이 약하다면 이렇게 시작해볼 것.1.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린 후 바닥에 손을 짚고 앉는다.2. 한 다리씩 뒤로 길게 뻗는다.3. 몸통을 내리며 바닥에 온몸을 밀착시킨다.4. 한 다리씩 가슴 쪽으로 당기며 일어난다.베이식 버피테스트 (15회씩 3세트)칼로리 소모는 물론 체력까지 키우고 싶다면, 더 빠르게 움직이면 된다.1.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린 후 바닥에 손을 짚고 앉는다.2. 두 다리를 동시에 뻗어 팔굽혀펴기 자세로 만든다.3. 다리를 가슴 쪽으로 당기며 일어난다.스쿼트 앤 버피테스트 (15회씩 3세트)탄탄한 하체까지 욕심난다면 여기에 스쿼트를 더해보자.1.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린 후 바닥에 손을 짚고 앉는다.2. 두 다리를 동시에 뻗어 팔굽혀펴기 자세로 만든다.3. 점프하며 다리를 당겨와 스쿼트 자세를 취한다.4. 일어선다.버피테스트가 기본이지만, 체력과 공략 부위에 따라 변형된 세 가지 동작! 취향에 따라 하나만 골라 따라 해도 아이스크림 한 컵 칼로리 버닝은 문제없다. 한 컵 먹고 움직이고, 두 컵 먹고 움직이고, 이 정도면 1일 1컵 각?*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권상혁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및 트레이너이자 자칭 불고기 버거 애호가. 어린 시절 비만이었던 그가 운동에 빠지기 시작한 건 럭비선수 시절부터다. 먹는 걸 포기 않고도 지금의 몸을 관리해온 운동법을 매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