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모녀 모여라!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어머니와 나란히 섰을 때 더 돋보이는 그녀들의 미모!::할리우드, 셀럽, 모녀, 엄마, 어머니, 가족, 붕어빵, 헐리우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블레이크 라이블리

영화 ‘데드풀2’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의 배우자 블레이크 라이블리! 드라마 ‘가십걸’ 때부터 시원한 미소와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배우다. 그녀의 외모는 유전이었을까? 눈썹 빼곤 코와 미소까지 어머니를 쏙 닮았다.



앤 해서웨이

어느덧 데뷔한 지 20년 가까이 된 앤 해서웨이.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 다른 매력의 페이스로 스크린에 등장했다. 앞으로는 어떤 미모를 보일지 궁금하다면 그녀의 어머니를 볼 것!



셀레나 고메즈

이토록 붕어빵인 모녀라니! 셀레나 고메즈의 기분 좋은 미소는 어머니께 물려받은 것이었다.



패리스 힐튼

둘 다 곁눈질을 하고 있는 것조차 닮은 힐튼 모녀! 코와 입까지 쏙 빼닮았다.



릴리 로즈 뎁

릴리 로즈가 오직 조니 뎁만 닮았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모델 바네사 파라다이스와 더 닮은 듯하다.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의 금발은 유전이었던 걸까? 머리부터 포즈까지 닮은 금발 모녀!



지지 하디드

동생 벨라 하디드와 함께 톱모델의 길을 걷고 있는 지지 하디드! 두 딸에게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준 욜란다 하디드는 딸들과 묘하게 닮았다. 특히 지지 하디드의 아치형 눈썹은 어머니께 물려받은 것이었다!



케이트 미들턴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은 이런 스윗한 말을 남겼다. “저희 엄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30년이 지나면 저도 엄마처럼 아주 멋져 보일 거예요.”



해당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30 Celebs Who Look Exactly Like Their Moms’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어머니와 나란히 섰을 때 더 돋보이는 그녀들의 미모!::할리우드, 셀럽, 모녀, 엄마, 어머니, 가족, 붕어빵, 헐리우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