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화장품이 온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덕 주목! ‘뷰티 대모’ 레이디 가가의 뷰티 라인이 등장한다는 썰!::레이디가가, 레이디가가메이크업, 레이디가가화장품, 뷰티, 신상, 메이크업,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레이디가가,레이디가가메이크업,레이디가가화장품,뷰티,신상

 기대해, 레이디 가가의 화장품! 먼 미국에서 날아온 반가운 소식(!). 전세계가 사랑하는 스타일 아이콘, 레이디 가가의 뷰티 라인 ‘하우스 뷰티(Haus beauty)’가 곧 그 실체(?)를 드러낼 전망이라는 썰. 그간 소문만 무성하지 않았냐고? 이번엔 무게감이 조금 다르다. 트렌드 뉴스 계정인 ‘@Trendmood1’에 의하면 레이디 가가의 회사인 에이트 마이 허트에서 ‘Haus beauty’라는 이름의 상표 등록을 마치고, 은밀한 움직임을 시작했다고. 과거 리한나가 펜티 뷰티를 론칭할 때도 같은 움직임을 보였던 만큼 이번에는 레이디 가가의 소울이 듬뿍 담긴 뷰티 제품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예상 제품만 70가지 이상? 더욱 기대가 되는 건 메이크업뿐 아니라 향수, 스킨케어까지 모두 아우르는 토털 뷰티 브랜드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 업계에서 암암리에(?) 퍼지고 있는 소문에 의하면 립스틱, 아이섀도뿐 아니라 페이스 클렌저, 크림, 보디 스크럽에 네일 폴리시까지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 제품 리스트를 70개까지 세다 지쳐 관두었을 정도!”라는 게 미리 정보를 입수했다는 ‘코스모폴리탄닷컴’ 수석 뷰티 에디터 브룩 슈나토너의 귀띔. 아직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기다리는 일뿐이겠지만, 레이디 가가의 화장품이라니. 다른 건 몰라도 발색력 하나는 끝내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닌가!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Everything We Know So Far About Lady Gaga's New Makeup Line’을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