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 화장품, 정말 괜찮을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부지런히 관리하는 자만이 예뻐진다!”라는 말에 동감한다면 주목하세요. 봄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꽃잎 화장품부터 트렌디한 아이라인 연출법까지 모두 공개합니다.::꽃잎, 화장품, 꽃성분, 카렌듈라, 장미, 로즈,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꽃잎,화장품,꽃성분,카렌듈라,장미

1 나스 모노이 바디 글로우 ll 8만6천원. 2 슈에무라 사쿠라 로즈 페탈 마스크 8만5천원대. 3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 6만원. 4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8만6천원대. 5 마몽드 카밍 하이드로 슬리핑 마스크 1만8천원대. Q 요즘 실제 꽃잎이 담긴 화장품이 자주 눈에 띄는데, 이러한 성분이 우리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요. @secretyuyu A 꽃은 보기에도 예쁘지만 피부를 위해서도 상당히 좋은 영향을 미쳐요. 그래서 뷰티업계에서는 꽃에 함유된 좋은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리얼 꽃잎 성분을 화장품에 담은 것! 가장 대표적인 꽃잎 성분 중 하나인 카렌듈라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드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스킨케어 첫 단계인 토너나 잠자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슬리핑 마스크에 많이 쓰이고 있어요. 또한 가장 흔한 로즈 성분은 피부 보습과 활력,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 워시 오프 마스크, 오일과 같은 제품군의 전 성분표에 자주 등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