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원처럼 ‘페이크 립’ 메이크업? #도전여주뷰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려원이 보내는 ‘하트 립 시그널’? 궁금하다면 따라와~::려원, 려원메이크업, 려원립스틱, 려원스타일, 립스틱추천, 틴트추천, 립라커, 레드립, 매트립, 매트메이크업,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려원,려원메이크업,려원립스틱,려원스타일,립스틱추천

 여자들의 로망, 려원 ‘여자들의 여자’라는 말을 아시나요? 미모뿐 아니라 트렌디한 스타일로 보는 여성들로 하여금 ‘따라 해보고 싶다(!)’는 열망에 휩싸이게 하는 이들을 말하죠. ‘려원’ 역시 그런 인물인데요. 그녀의 이름만 검색해봐도 ‘려원 헤어’, ‘려원 메이크업’에 대한 질문이 수두룩합니다. 참, 그 역사는 <내 이름은 김삼순> 시절부터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니,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울 수 있죠?한때 ‘희진 병’ 앓게 했던 마성의 3단 눈물 짤! 사실은 ‘민낯’ 마니아 뜨거운 관심과 달리(?) 사실 그녀는 풀 메이크업보다는 민낯 스타일의 가벼운 메이크업을 즐긴답니다. 오랜 기간 그녀와 함께 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평소 쿠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하고, 립밤만 바르는 경우가 많다’고 귀띔해요.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 미모 포텐 터진 <기름진멜로> 제작발표회! 저 입술, 탐나는도다(!) 하지만 최근 다시 한번 미모 포텐이 터졌습니다. 바로 <기름진멜로> 이야기입니다. 특히 제작발표회 때 저 통통하고 매트한 입술(!). 얇디 얇은 입술을 지닌 에디터도 혹하게 만든 저 립 메이크업은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커버 팁을 요청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명선(Woosun)의  얇은 입술에 ‘페이크 볼륨’ 주는 팁! 1 립 펜슬 활용하기 립 펜슬로 입술 경계선을 아웃라인으로 그려준다. 립 라인이 깔끔하게 보이는 동시에 입술이 강조돼 한층 도톰해 보일 것. 2 아랫입술 중앙 부위를 공략! 통통한 하트 입술은 입술의 굴곡을 잘 활용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특히 아랫입술 중앙 부분에 쏙 들어가며 꺾이는 위치를 조금 오버해 컬러를 바르면 한층 볼륨이 살아난다. 3 ‘착붙립’은 기본 이때 묽은 립 컬러 제품은 금물. 립 라인을 커버하고, 오래도록 지속될 매트한 제형의 립 아이템을 선택하자. 그중에서도 입술에 착붙! 되는 립 래커 류를 추천.4 ‘꾹꾹이’가 필수? 컬러의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한번 바른 후 티슈로 눌러 착색시키고, 다시 덧바르는 것이 좋다. 마지막엔 립 제품을 좌우로 바르는 것이 아닌, 립 브러시로 입술을 ‘꾹꾹’ 누르는 터치로 마무리할 것!  에디터 추천템 (왼쪽부터)VDIVOV 립 컷 플루이드 벨벳-러브 시그널 컬렉션 #RD032 1만5천원, 고원혜 립포터블 브러쉬 20 by 머스테브 2만3천원, 랑콤 르 립 라이너 #누드로즈 3만7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