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몸 속 독소 날리기 3

흐트러진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기 위해 코스모 뷰티팀이 택한 방법은? 다름 아닌 구원의 마사지!

BYCOSMOPOLITAN2018.05.14


“어릴 때 허리를 다친 이후로 골반이 틀어지고 자세도 안 좋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몸의 순환이 정체되면서 부기도 심해지고 독소도 차곡차곡 쌓이는 느낌!”




벨라체 스파의 ‘코르셋 케어’ 

온몸의 노폐물 하수구를 뻥 뚫어주는 ‘코르셋 케어’. 나의 고민을 들은 김은경 원장은 “림프 순환이 더뎌지고 노폐물이 쌓이면서 몸에 염증도 많아졌어요”라고 말했다. 관리는 서혜부, 겨드랑이, 쇄골 등 림프가 지나가는 곳을 손, 기기, 브러시로 풀어주는 식으로 진행됐다. 효과는 바로 나타났다. 몸이 날아갈 듯 가볍고 체증이 사라진 듯 속까지 편안해졌으니까!

위치 강남구 도산대로 55길 22 




셀프 림프 마사지 실용서 겟 

<하루 15분 기적의 림프 청소>는 큼직큼직한 사진과 함께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마사지법을 정리해 보기 편한 게 장점. 림프가 지나가는 큰 길목인 서혜부, 겨드랑이 근처 집중 마사지부터 돌입!




림프 순환 헬퍼 이용하기 

귀는 몸의 순환을 뚫어줄 수 있는 경혈점이 숨어 있는 부위. 원적외선이 나오는 이혈기석을 귀 이곳저곳에 붙이고 수시로 눌렀다. 또한 표피 아래 지나가는 림프액 순환을 부스트하기 위해 페이셜 브러시로 얼굴과 쇄골 근처 피부도 쓱쓱 쓸어주며 마사지했다. 매일 이 과정을 반복하니 얼굴과 다리 부기가 쏙 빠지고 안색도 맑아져 깜놀! 


1 아베다 툴라사라™ 페이셜 드라이 브러쉬 5만5천원, 2 태와선 이혈기석 가격미정. 

Keyword

Credit

  • 에디터 기지혜
  • 사진 (제품)최성욱, 이종수, (숍)홍경표
  • 어시스턴트 박주연, 박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