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 티셔츠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요즘 핫한 카페에는 티셔츠도 있고 에코 백도 있다.::카페, 커피, 핫플레이스, 프릳츠, 올드페리도넛, mtl, 모어댄레스, 티셔츠, 에코백,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프릳츠 커피 컴퍼니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프릳츠 커피 컴퍼니는 커피와 빵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MD상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아이템은 반팔 티셔츠와 에코 백. 티셔츠는 ‘Direct Trade’, ‘Join the Fritz’, ‘Live Every Day Like a Picnic’ 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디자인 하고 에코 백은 이전보다 얇고 가벼운 소재로 봄·여름에 들고 다니기 좋게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프릳츠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fritzcoffeecompany

fritz.co.kr

프릳츠 도화점 서울 마포구 새창로 2길 17,

프릳츠 원서점 서울 종로구 율곡로 83

프릳츠 양재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24-11



올드페리도넛


분홍 미니 도넛을 올린 튜브라떼로 유명한 한남동의 신상 카페 올드페리도넛. 최근엔 우유 거품 위에 도넛을 띄운 ‘튜브라떼’, 마시멜로를 올린 ‘솔티드카라멜라떼’ 등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디저트처럼 귀여운 에코 백까지 출시했다. 로고 프린트의 숄더 백과 핑크미니도넛을 프린트한 미니 백은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oldferrydonu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27-21, 2층



mtl


베를린의 스페셜티 로스터리인 보난자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한남동 mtl(모어댄레스). 카페 겸 편집숍인 mtl에서는 국내외 여러 브랜드 아이템과 자체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100% 자연에서 얻은 향료로만 만드는 향수와 캔들, 귀여운 원형 뱃지, mtl 특유의 감성을 담아 심플하게 디자인한 에코 백 등은 오프라인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인스타그램 @more.than.less

morethanless.kr/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24

요즘 핫한 카페에는 티셔츠도 있고 에코 백도 있다.::카페, 커피, 핫플레이스, 프릳츠, 올드페리도넛, mtl, 모어댄레스, 티셔츠, 에코백,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