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여신이 추천해! #훈남훈녀의 캠퍼스로드 중앙대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훈훈한 그녀랑 이번 주말 ‘청룡탕’ 놀러 갈까요? | 대학생,훈남,훈녀,캠퍼스라이프,중앙대학교

#서울 정중앙! 그래서 중앙대?<훈남훈녀의 캠퍼스로드> 이번 편은 이름처럼 서울 한 가운데에 위치한 학교, ‘중앙대학교’입니다. 중앙대학교를 대표해서 캠퍼스의 이모저모를 소개해 줄 훈녀, 김혜원양을 소개합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그녀는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패션러버(!) 라네요.#심플미니멀한 룩을 즐기는 훈녀 COSMO  코스모캠퍼스 독자들에게 인사부탁드려요!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23살 김혜원입니다. 맛집 탐방과 쇼핑을 좋아하는 평범한 대학생이에요.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데, 보통 심플하고 미니멀한 캠퍼스 룩을 즐겨 입는답니다. 저희 학교의 캠퍼스는 작은 편이지만, 숨은 매력이 꽤 있거든요. 이번 기회에 몇 가지 들려드릴게요!#우리 학교 핫플? COSMO  중앙대에 오면 꼭 가봐야 할 곳이 있나요?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중앙대학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청룡탕’이에요. ‘청룡탕’은 중앙대의 상징인 청룡모양의 동상이 있는 작은 연못인데요. 이 연못 주변에 친구들 둘러앉아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죠(웃음). 여기에 캔맥주 한잔 곁들이면 그야말로 ‘캠퍼스의 낭만’이 실현되는 장소에요. 특히, 봄에는 꽃이 잔뜩 펴서 예쁜 사진을 찍기에도 좋답니다!#놓칠 수 없는 중앙대 맛집 COSMO  흑석동에 여심을 사로잡은 맛집이 있다고요!최근 학교 앞에 홍석재 사장님의 ‘바’시리즈가 생겼어요. ‘바라건대’, ‘바로 곁에’, ‘바야흐로’가 그 이름들이죠. 그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바로 곁에’예요. 인테리어 스타일이 딱 요즘 유행하는 연남동 풍이에요(웃음). 저녁에 맥주, 칵테일, 안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서 요즘 저와 친구들이 가장 애정하는 아지트가 되었답니다! #20대, 나의 버킷리스트 COSMO  대학생활 동안 꼭 이루고픈 버킷리스트가 있나요?해외 봉사요! 기회가 된다면 꼭 이루고 싶어요. 안락한 생활에 익숙히 살아 온 제 자신에게 큰 가르침을 줄 것 같아요. 제가 살던 곳과 다른 환경에서 지내며 봉사를 해보면, 더 넓은 세상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돼요. 졸업하기 전까지 꼭 갈 수 있겠죠? 하하.#100년 만에 열리는 타임캡슐? COSMO  마지막으로 우리학교 TMI 하나!사실 이건 TMI가 아니라 꽤 중요한 정보랍니다. 아까 소개해드렸던 청룡이 동상은 사실 안에 많은 것을 숨기고 있는 타임캡슐이라고 해요. 올해 중앙대학교는 개교 100주년을 맞이했는데요. 바로 이 100주년을 맞아 올해 드디어 타임캡슐이 열리거든요! 타임캡슐 안에는 학교 선배님들이 남겼던 편지도 들어있다고 하던데, 어떤 내용이 들어있을지 정말 궁금해요. 중앙대학교 학생들 모두들 청룡이의 개봉을 기대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