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편의점 신상 간식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시험기간엔 편의점 간식이지! 근데 칼로리도 장난 아닌데? | 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홈트레이닝

시험 기간 나의 메이트는 역시나 편의점 간식! 편의점을 탈탈 털어 데려온 신상은? MBC ‘무한도전-면접의 신’에서 해태에 면접을 보러 간 조세호가 답변으로 흘렸던 화낙신낙이 실화가 됐다니! 일단 챙기고, 슈렉과 쿵푸팬더로 내 시선을 강탈한 비타민 워터 코우코우와 드디어 한국 편의점에 들어선 펑리수 초콜릿 파인애플케익까지 장바구니 속으로!펜을 끄적이며 먹은 건 화낙신낙 한 봉지(325kcal), 코우코우 한 병(62kcal), 펑리수 한 박스(415kcal), 총 802kcal! 차라리 밥 한 끼를 더 먹는 게 나았겠다. 이미 먹은 걸 되돌릴 순 없으니 책상 앞에서라도 몸을 움직여본다.의자를 이용한 딥스 (20회씩 5세트)앉아있던 의자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는 동작으로 꾸준히 한다면 탄력 있는 팔뚝을 기대할 만하다.1. 팔을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린 후 의자 끝을 잡는다.2. 무릎을 앞으로 굽힌 후 팔꿈치가 90˚가 될 때까지 내려온다책상을 이용한 푸시 업 (20회씩 5세트)공부하다 졸릴 땐 자리에서 일어나 책상을 짚어보자. 잠도 깨우고 탄탄한 팔뚝과 어깨라인을 잡아줄 동작!1. 손을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린 후 책상을 잡는다. (몸통은 일직선이 돼야 한다)2. 가슴을 천천히 책상 쪽으로 눕힌 후 다시 원위치로 돌아온다.목 스트레칭 (한쪽 15초씩 3세트)다가오는 여름, 올해만큼은 오프숄더에 도전하겠다면 시험 기간에도 꾸준히 승모근을 풀어주자. 직각 어깨를 위하여!1. 허리를 편 후 상체를 세운다.2. 오른손을 왼쪽 머리 옆에 놓고 왼손은 사선으로 뻗는다.3. 어깨와 귀를 멀리하는 느낌으로 오른손으로 머리 왼쪽을 지그시 눌러준다이렇게 운동하면 버닝되는 칼로리는 약 30kcal. 시험 기간 내내 따라 해도 먹은 걸 태우기엔 턱없이 부족하다. 어쩔 수 없다! 시험 끝나고 날도 좋은데 러닝을 뛸 수밖에! 러닝 5km에 대략 200~300kcal가 소모되니(사람에 따라 칼로리 소모량이 다르다), 3~4일 정도만 뛰어보자!*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박규태 어릴 적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운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매일 헬스장을 찾는 코스모폴리탄 핫가이 출신의 운동애호가. 트레이너로 일하며 보디 디자인을 가르쳤고, 지금은 스포츠PD로 활동 중이다. 먹는 것을 좋아해 ‘일단 먹고 운동하자’는 신념으로 살아온 그가 ‘먹은 만큼 빼는 팁’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