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장인 의 역대급 협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휠라가 8개국 47개 브랜드와 만났다. |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마인드 블로워’는 1995년에 출시된 휠라의 러닝화다. 탄생 23년 만인 올 하반기에 재출시될 예정인데, 이에 앞서 대대적인 협업을 전개했다. 일명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 전세계 8개국의 47개 편집숍 및 스트리트 브랜드와 함께 47가지 버전의 새로운 마인드 블로워를 만들었다.한국판 마인드 블로워는 스트리트 브랜드이자 편집숍인 '카시나'와 함께 디자인했다. 그레이, 블랙,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와 3M 리플렉티브 소재를 활용한 플래그 패턴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각 나라별 협업 파트너의 개성이 담긴 '마인드 블로워'도 눈에 띈다. 이탈리아의 ‘10 꼬르소 꼬모’는 화이트 보디에 10CC 고유의 그래픽을 그려 넣어 두 브랜드의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휠라는 이번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5월 4일까지 홍대 카시나 매장에서 '마인드 블로워 X 카시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데 기간 동안 총 47버전 마인드 블로워를 만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마인드 블로워를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팝업 스토어 및 협업 파트너의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으니 나라별 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스니커즈를 만나보는 것도 좋겠다.mso-fareast-theme-font:minor-latin">https://www.instagram.com/p/BhvA-6EHnfD/?taken-by=kasina_official"맑은 고딕";mso-fareast-theme-font:minor-la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