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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핫한 스무디 레시피 4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갈기만 하면 완벽한 영양식이 되는 스무디는 그야말로 ‘패스트 슈퍼 푸드’다. 런던 노팅힐의 유기농 카페 ‘팜걸’에서 추천하는 4가지 스무디 레시피. 아침 걱정은 넣어두시라!

BYCOSMOPOLITAN2018.04.25



 그린 자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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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린 바나나 200g, 시금치 225g, 아보카도 1/2개, 아몬드 우유 150ml 


TOPPING

얇게 썬 무화과, 꿀, 고지 베리와 석류씨를 적당히 얹으면 된다. 



 아사이 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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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린 아사이 베리 1통, 얼린 바나나 200g, 아몬드 우유 150ml


TOPPING

코코넛 가루, 치아시드 한 움큼씩 얹으면 완성.

기호에 따라 믹스 베리와 초콜릿을 추가해도 좋다. 



 피타야 픽 미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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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타야(용과) 1통, 얼린 바나나 200g, 단백질 파우더 1스푼, 아몬드 우유 15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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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운 코코넛 가루, 치아시드, 잘게 썬 피타야, 피스타치오,

식용 꽃과 얇게 썬 무화과 한 움큼 얹으면 된다.



 라벤드 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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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린 파인애플 200g, 얼린 바나나 100g, 블루베리 75g,

코코넛 우유 150g, 라벤더 워터·코코넛 요구르트·말차 1티스푼씩


TOPPING

피스타치오, 코코넛 가루, 얇게 썬 바나나,

믹스 베리를 얹고 식용 꽃으로 장식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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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 에디터 전소영
  • 사진 Piotr Gregorczyk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