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스무디 레시피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갈기만 하면 완벽한 영양식이 되는 스무디는 그야말로 ‘패스트 슈퍼 푸드’다. 런던 노팅힐의 유기농 카페 ‘팜걸’에서 추천하는 4가지 스무디 레시피. 아침 걱정은 넣어두시라! | 스무디,슈퍼푸드,팜걸,레시피,보디

 그린 자이언트 BLENDING얼린 바나나 200g, 시금치 225g, 아보카도 1/2개, 아몬드 우유 150ml TOPPING얇게 썬 무화과, 꿀, 고지 베리와 석류씨를 적당히 얹으면 된다.  아사이 워리어 BLENDING얼린 아사이 베리 1통, 얼린 바나나 200g, 아몬드 우유 150mlTOPPING코코넛 가루, 치아시드 한 움큼씩 얹으면 완성.기호에 따라 믹스 베리와 초콜릿을 추가해도 좋다.  피타야 픽 미 업! BLENDING피타야(용과) 1통, 얼린 바나나 200g, 단백질 파우더 1스푼, 아몬드 우유 150mlTOPPING구운 코코넛 가루, 치아시드, 잘게 썬 피타야, 피스타치오,식용 꽃과 얇게 썬 무화과 한 움큼 얹으면 된다. 라벤드 필스 BLENDING얼린 파인애플 200g, 얼린 바나나 100g, 블루베리 75g,코코넛 우유 150g, 라벤더 워터·코코넛 요구르트·말차 1티스푼씩TOPPING피스타치오, 코코넛 가루, 얇게 썬 바나나,믹스 베리를 얹고 식용 꽃으로 장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