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빼자 스타벅스 한 잔의 칼로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벅스 신메뉴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를 마시고도 애플힙을 완성하는 방법은? | 다이어트,피트니스,운동,홈트,홈트레이닝

안 그래도 더운 요즘, 초코 덕후인 내 마음을 뒤흔든 스타벅스 신메뉴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초코 위에 크림 위에 또 초코 위에 휘핑크림이라니! 이 영롱한 레이어에 ‘자바칩 프라푸치노보다 더 진한 맛’이라고? 이건 꼭 먹어야 해! 극도로 단맛 탓에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칼로리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톨사이즈 기준 한 잔에 440kcal! 그러니까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우고도 더 먹어야하는 칼로리다. 오늘도 무심코 들이킨 음료 한 잔을 태워본다. 여름도 다가오니 이제 뒤태 라인 좀 살려볼까?브릿지 (15회씩 5세트)애플힙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다면 꾸준히 따라할 것. 힙업은 물론 골반교정과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도 효과적인 동작이다.1.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A자로 만들고 양손을 골반 옆에 둔다.2. 숨을 내쉬며 골반부터 들어 올린다. (허리가 먼저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3. 어깨부터 무릎까지 일자가 되도록 1~2초 유지한다.3. 숨을 다시 들이마시고 내쉬며 천천히 골반을 내려놓는다.런지 (30회씩 5세트)이번엔 허벅지와 엉덩이를 동시에 공략하자.1.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리고, 양손은 허리에 올린다.2. 왼발은 앞으로 내디디고, 오른발은 뒤로 빼 뒤꿈치를 세운다.3. 등과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왼쪽 무릎을 90˚로 굽히고 오른쪽 무릎이 바닥에 닿을 만큼 내려온다. (왼쪽 무릎이 발끝을 넘어가서는 안 된다.)4. 하체에 힘을 주며 원위치로 돌아온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한다.맨몸 데드리프트 (15회씩 5세트)허리 근육을 강화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동작. 엉덩이와 허벅지에도 자극을 주니 일석삼조다.1.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발은 11자를 유지한다.2.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허리가 굽지 않게 가슴을 펴고 상체를 숙인다.3. 손목이 무릎 아래로 올 때까지 내려간 후 제자리로 돌아온다. Tip. 허리의 유연성에 따라 손목이 더 내려가거나 덜 내려 좋다. 다만 허리는 꼿꼿이!이렇게 운동하면 버닝되는 칼로리는 약 90kcal. 이렇게 5일은 반복해야 스타벅스 신메뉴 한 잔을 모두 태울 수 있는 셈! 여름이 다가올수록 손에 들게 되는 음료, 이번 여름엔 건강미 넘치는 뒤태를 위해 마신 만큼 움직여보자.*버닝되는 칼로리 양은 체중과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박규태 어릴 적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운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매일 헬스장을 찾는 코스모폴리탄 핫가이 출신의 운동애호가. 트레이너로 일하며 보디 디자인을 가르쳤고, 지금은 스포츠PD로 활동 중이다. 먹는 것을 좋아해 ‘일단 먹고 운동하자’는 신념으로 살아온 그가 ‘먹은 만큼 빼는 팁’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