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잘 뿌리는 법? 곰손특강 OX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과하면 부담스럽고, 약하면 아쉽다! 향기도 잘~ 입는 방법이 있다? | 향수,향수추천,향수뿌리는법,남자향수뿌리는법,퍼퓸

2가지 이상의 향수를 섞어 쓴다? X ‘향수 레이어링’이 유행이지만, 보통 향수는 이미 여러 향이 단계별로 쌓여있는 만큼 오히려 본연의 향을 망칠 수 있어 초보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꼭 섞어 쓰고 싶다면 서로 먼 부위에!).향수는 외출 직전 뿌린다? X밝은 옷에 향수를 많이 뿌린 상태에서 바로 자외선을 쬐면, 옷감에 변색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자.귓불 뒤에 콕 찍는다 △ ‘체온’과 ‘맥박’, 두 요소는 빠른 발향의 부스터 역할을 한다. 반대로 향을 은은하게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샤워 후 맨몸, 혹은 치맛단과 스타킹 등에 뿌리는 것도 방법.양 손목에 바르고 문지른다 X앞서 말했듯 ‘여러 단계의 향을 지닌’ 향수를 문지르는 것은 섬세한 발향 과정을 뭉개는 것과 다름없다. 밀착력을 높이고 싶다면, 차라리 향수를 뿌릴 위치에 멀티 밤을 바를 것. 허공에 뿌리고 그 밑을 지나가기? △향기를 골고루 분산하려 허공에 향수를 뿌리고, 그 밑을 걷는 건 의견이 분분한 방법. 뿌린 직후 다소 불편한 알코올 내음이 느껴지는 향수라면 이 방법을 추천한다(알코올 향을 분리하기 쉽다). Plus tip  향수 다림질? 다림질 전에도 향수를 살짝 뿌려보자. 열로 인해 향기 입자가 섬유에 착 달라붙어 더욱 오래도록 은은하게 지속된다는 것이 뷰티 전문가 피현정의 저서 <예쁜 서른, 섹시한 마흔> 속 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