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제틱 그 자체, 장윤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많이 움직일수록 일상은 한 뼘 더 즐거워진다. 고기능성 소재와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더한 유니클로와 장윤주가 함께한 에너제틱한 오후. | 셀렙,스타,화보,장윤주,모델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함께 매치하면 운동의 긴장감이 배가된다.액티브 심리스 브라 크로스백 2만9천9백원, AIRism 앵클 레깅스 팬츠 2만9천9백원 모두 유니클로.움직임 자체를 거창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우리는 항상 움직이고 있잖아요. 자연스럽게 내 일상의 활동을 즐기는 게 가장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해요. 옷을 통해서도 더 자유롭고 활동적이 될 수 있어요. 유니클로의 경우 기능성 소재이면서 어떤 순간에도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옷이라서 개인적으로 즐겨 입어요. 입는 것만으로도 움직임이 더 가벼워지는 것 같거든요.격렬한 운동만이 답이라는 편견을 버려라. 때론 노래를 흥얼거리며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DRY-EX 울트라 스트레치 크루넥 티셔츠 2만9천9백원, 하이웨이스트 쉬폰 플리츠스커트 3만9천9백원 모두 유니클로. 슬립온 스타일리스트 소장품.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편이에요. 일할 때도 파이팅 넘치게,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려 하고요. 특히 생각이 많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가만히 있는 것보다 움직이는 게 좋더라고요.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계속해서 움직이면 오히려 마음이 리프레시되고 생각을 정리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되거든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져요.간결한 아이템으로 완성한 활동이 자유로운 일상 룩. 강렬한 색감과 부드러운 소재로 상큼함을 더한다. 액티브 크루넥 스웨터 2만9천9백원, 하이라이즈 데님 빈티지 쇼트 팬츠 2만9천9백원 모두 유니클로. 스니커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감각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무드의 화보 촬영이 가능하다는 게 바로 유니클로라는 브랜드의 특징이 아닐까 해요. 포즈도 다양하고 움직임이 많은 촬영이었는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래서 전 평소에도 유니클로를 즐겨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