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는 뭐 먹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몸매 종결자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밝힌 의외의 식습관 8. | 다이어트,몸매,식단,식습관,먹스타그램

작년 칸 영화제에서 문제적 드레스로 주목받았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시스루 점프 수트에서 돋보이는 그녀의 완벽한 몸매는 눈길을 사로잡을만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비키니 소화력에 감탄하게 되는데, 이 정도면 비키니 종결자이자 몸매종결자 인정! 도대체 이런 바비 인형 몸매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 1. 아침엔 탄수화물!평소 그녀는 아침으로 아메리카노, 그라놀라, 요거트, (가끔은) 토스트를 먹는다. 이동 중일 때도 크루아상과 비슷한 쿠안아망과 아메리카노를 챙겨 먹는다고!2. 육류를 좋아해!그녀는 2014년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한 바 있다. “전 육식 동물이에요. 고기를 정말 좋아하죠! 철분이 부족하면 절대 안되니까요.” 3. 점심도 특별하진 않다.보통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챙겨 먹는다.4. 디저트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한다.“저도 가끔 컵케이크는 먹는답니다.” 그녀의 최애 디저트는 다크 초콜렛과 펌킨 치즈케이크!5. 배달음식을 즐겨 먹는다.그녀는 2017년 지미 키멜 라이브 쇼에서 테이크아웃 포장지들이 가득한 냉장고를 밝힌 적 있다. “전 음식 배달 서비스 회사인 포스트메이츠와 아주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어요. 동남아 음식을 시켜 먹곤 하죠.”6. 외식도 한다!“저녁 식사는 제 사람들과 수다를 떨 수 있는 시간이에요.” 그녀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비건오가닉 레스토랑인 그래티튜드에 자주 간다고!7. 두 가지 습관이 있다.첫째, 자기 전에 꼭 물을 마시는 것. 둘째,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요가 수업을 듣는 것.8. 트레이너도 없고, 헬스장도 가지 않는다!대신 친구들과 산책이나 등산을 오랫동안 한다. 2015년 뉴욕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선 이렇게 말했다. “전 피트니스에 환장한 사람은 아니에요!”해당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10 Things Emily Ratajkowski Did to Get the Body She Has Now'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