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찾기 #파운데이션 신상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최근 선보인 파운데이션의 키워드는 크게 2가지다. 잡티를 잘 가릴 것, 그리고 마무리가 보송보송할 것. 이 2가지 특징을 겸한 제품이라면 왠지 건조할 것 같다는 편견을 버리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발리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으니. | 뷰티,인생탬,메이크업,베이스메이크업,파운데이션

1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7만2천원 크림 파운데이션의 포뮬러를 고압력으로 분쇄해 세럼처럼 가벼운 텍스처를 만들어냈다. 편안한 발림성이 장점이며, 커버력이 꽤 좋은데도 얇게 발린다. 바르는 즉시 피부 결이 매끈해지고 은은한 광채가 감돌아 촉촉해 보인다. 2 페리페라 잉크 뽀얀 스킨 틴트 1만원 프라이머를 바른 것처럼 매끈하게 발리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보송하다. 시간이 흘러도 칙칙해지지 않는 것이 특징. 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피부에 스며들듯 착 달라붙고, 쉽게 묻어나지 않는다. 3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울트라-롱웨어 파운데이션 가격미정 초미립 실키 파우더로 얇고 가볍게 밀착하고, 마무리가 매트해 보송보송하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아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싹 스며드는 느낌으로 빠르게 피부와 밀착해 자연스럽다. 4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3만8천원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하는 글로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손가락으로 쓱쓱 펴 발라도 잘 밀착하고, 브러시를 이용해 바르면 오랫동안 윤기가 지속된다. 촉촉한 것도 장점. 5 비브라스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포윈터 3만9천원 윤광 하이라이터, 톤 코렉터,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을 겸한 제품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다. 자수정, 진주, 옥 등의 7가지 보석 성분이 광채를 더한다. 커버력이 좋은데도 피부가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윤기가 돈다. 6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틴티드 젤 크림 가격미정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쓰기 좋은 자외선 차단제. 오염 물질을 막고 8시간 동안 광채를 유지하며, 물 세안만으로도 클렌징이 가능하다. 틴트처럼 가볍게 발리고 얼룩덜룩한 톤을 보정해준다. 잡티 커버를 위해서는 컨실러 혹은 파운데이션을 덧바를 것. 7 샤넬 르 블랑 오일-인-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 8만2천원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파운데이션.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을 함유했다. 소프트 포커스 효과로 피부를 투명하게 하고 극도로 얇게 발려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화사해 보인다. 그러면서도 모공까지 가려주는 것이 특징. 샤넬만의 스펀지 덕분에 더 얇게 펴 바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