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 난 홍진영 메이크업의 비밀? #도전여주뷰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쇼킹한 커버력으로 코덕들의 심장을 저격한 ‘쌈바홍’의 필살 뷰티템? | 홍진영,홍진영파데,홍진영비비,비비크림,파운데이션

 미모 엄지~척! 홍진영 살살 녹는 목소리만큼 한 ‘미모’하기로 소문난 그녀. 과연 옛 셀카부터 굴욕 0%인 홍진영의 다양한 뷰티 스타일을 감상해보시죠!목과 얼굴 톤 차이 주목! 새로운 ‘뷰요’로 떠오른 그녀 그런 그녀가 ‘뷰티 요정’으로 떠올랐습니다. 한 방송에서 음주로 인해 빨~개진 목과 달리 1도 변화가 없는 뽀얀 안색으로 화제를 모은 것이죠(!). 이에 ‘극강 커버 메이크업이다’, ‘파데는 대체 어디 것이냐’ 등의 질문이 쏟아지며 뷰티 커뮤니티가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응답했다, 쌈바홍! 이에 그녀의 SNS까지 질문으로 도배되는 사태가 일어났죠. 결국 홍진영은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선과 함께 유튜브 채널 ‘쌈바홍’을 통해 파운데이션의 비밀을 공개했습니다. 홍진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선(조이187)의 커버 팁 1 아이템 믹스 필살 커버력의 핵심은 바로 아이템 믹스. 밀착력이 좋은 비비 크림과 커버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을 섞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이 포인트(홍진영의 비율은 5:5)!2 물먹은 스펀지 물에 적신 스펀지는 두 커버 아이템을 자연스레 섞어주는 일등 공신. 물광 효과는 덤!3 컨실러는 얼굴 외곽부터 컨실러 역시 비비 크림과 믹스해 스폰지로 바른다. 단 컨실러를 다크 스폿에 바로 바르면 메이크업이 두껍고 건조해지므로 얼굴 바깥 쪽부터 두드리며 원하는 부위까지 닿게 할 것! Plus tip  봄여름 파데 고르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선이 코스모 독자를 위해 덧붙인 팁. 노출이 많은 봄, 여름에는 얼굴보다 보디 톤에 맞춰 한 톤 어두운 컬러를 쓰라는 것. 테스트할 때도 손등 대신 목 부분에 살짝 찍어보면 굴욕 메이크업을 피하고, 찰떡 컬러를 찾을 수 있다고!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6만8천원. 미바 BB크림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