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훈녀의 캠퍼스로드 #한양대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보기만 해도 흐뭇한 심쿵남과 한양대 투어해볼까요?



#훈남 많기로 유명한 학교

남자7, 여자 3의 성비를 가지고 있는 학교. 이름을 들으면 공대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학교. 그래서인지 훈훈한 남학생 역시 수두룩하기로 소문난 학교라죠? <훈남훈녀의 캠퍼스로드>의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한양대학교’ 입니다. 이번 시간은 한양대하면 공대만 떠올리는 분들에게 캠퍼스의 새로운 매력을 소개할 훈남, 이지석 군과 함께 합니다!


#함께하면 ‘먹방’이 두배로 즐거운 남자

COSMO 코스모 캠퍼스 독자들에게 자기 소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과에 재학중인 22살 이지석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걸 먹는걸 좋아해 ‘먹방’을 즐기는 남자예요(웃음). 이번 인터뷰로 저희 학교의 숨은 매력이 잘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우리 학교 핫플?

COSMO 추천하고 싶은 장소가 있나요?

일단 한양대역을 나오면 바로 보이는 본관 건물이요! 개인적으로는 역에서 나와 본관 건물을 보면 학교에 대한 내심 뿌듯하답니다..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게 벤치도 마련되어 있으니, 한양대의 상징인 사자상과 함께 본관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또 한양대하면 노천극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여기서 배달음식을 시켜먹으면 ‘소확행’이 따로 없죠.


#훈남 가득! 명문 배구부

COSMO 한양대에서 배구부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들었어요.

네, 저희 한양대학교 배구부는 옛날부터 김세진, 이경수, 최태웅 선수 등 유명한 배구선수들을 배출해낸 명문 배구부에요. 저는 팀에서 레프트 포지션을 맡아 열심히 뛰고 있어요. 지금 한창 여러 대학교들과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 여러분들의 더 많은 관심이 시급합니다! 하하.


#리얼하게 꼽은 한양대 맛집

COSMO ‘프로 먹방러’의 학교 근처 맛집은요?

제가 즐겨가는 맛집은 왕십리에 있는 ‘땅코참숯구이’라는 고깃집이에요. 왕십리에서 워낙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운동을 하고 나면 체력 소모가 크기 때문에 든든한 고기가 생각나고는 하거든요. 목살이 특히나 맛있으니까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생활의 달인’에 나올 정도로 유명한 ‘가조쿠 우동’집도 추천해요! 정통 일본식 우동을 팔고 있어요. 우동집 바로 옆 ‘가조쿠 식당’에서는 돈부리와 카레를 팔고 있는데 착한 가격과 훌륭한 맛 때문에 늘 붐비는 한양대 대표 맛집이랍니다.


#한양대에 대한 꿀팁 하나

COSMO 한양대학교에 관한 TMI가 있다면요?

사실 이건 TMI가 아니라 꿀팁 같은데요, 저희 학교 올림픽 체육관부터 1생활관까지 이어진 길에 정말 석촌호수 부럽지 않게 벚꽃이 예쁘게 피거든요. 곧 벚꽃시즌인데 저희 학교 학생들은 공강시간에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흐뭇한 심쿵남과 한양대 투어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