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여성 상위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당신이 위에서 그를 내려볼 동안, 그 남자는 무슨 생각을 할까? | 여성상위,남자생각,섹스,섹스팁,코스모폴리탄

 그는 이 체위를 보너스 체위라 생각한다 그의 입장에선 누워서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자세다. 게다가 당신의 엉덩이를 붙잡을 수 있고 바로 앞에 당신이 가슴이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을 터! 물론 이게 모든 이유라 말할 순 없지만, 그에겐 큰 행복을 안겨주는 체위임은 분명하다. 그의 시선은 당신의 가슴에 고정된다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는 결코 그런 그의 시선(당신의 가슴에 몰두한 그 시선!)을 들키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위아래로 움직이는 가슴에 눈을 떼지 못한 채 턱이 빠지도록 입을 벌린 자신의 표정이 결코 섹시하지 않다고 생각하니까! 그는 영화 속 이 장면을 떠올리고 있다 영화 <007 골든아이>에서 제니아가 허벅지로 남자의 갈비뼈를 부수는 그 장면! 당신의 콧구멍이 훤히 보인다 그 순간만큼은 당신의 콧속보단 섹스가 더 중요하기에 딱히 콧구멍에 집중하지 않을 뿐, 당신의 콧속 미세한 것까지 너무 잘 보인다는 사실!  그는 충전 중이다 그가 아래서 피스톤 운동을 하고 있지 않은 이상, 이 체위는 그가 휴식을 취하기 가장 좋은 체위다. 그가 피곤한 날엔 딱인 셈! 사정 후에도 당신이 멈추지 않는다면? 그때부터 그는 이상한 기분에 휩싸이며 패닉상태가 된다. 좋으면서도 조금 아프기까지하다. (잇몸에 팝콘 껍질이 껴서 빼낼 때 고통의 1000배 정도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러니 이젠 그만 내려와 오럴 섹스를 즐길 시간이 된 것.해당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10 You-On-Top Sex Secrets Guys Won’t Tell You'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