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뒷풀이 #수지, 김현주의 착붙립?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들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비밀이 궁금하다면 주목! 화보에 사용된 비장의 무기를 단독으로 공개한다. | 수지,김현주,랑콤,압솔뤼에나멜라커,립

#수지여신착붙 내추럴 메이크업에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속눈썹을 컬링한 뒤 쨍한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수지가 가장 사랑하는 페이버릿 룩! 특히 이 강렬한 오렌지 컬러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수지컬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지처럼 입술에 정교하게 풀로 바르거나, 립 라인에서 입술 중앙으로 갈수록 컬러가 진하게 그러데이션하거나! #촉촉에나멜래커강렬한 오렌지 레드 립 컬러야말로 그 어떤 색보다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레드에 미묘하게 오렌지빛이 감도는 컬러는 피부 톤이 잡티 없이 깨끗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배우 김현주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처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빈틈없이 립 컬러를 입술에 꽉 채우는 게 포인트.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수지515 4만2천원대.#상큼라즈베리립 수지랑 가장 잘 어울리는 립 컬러는 단연코 핫 핑크! 특히 그녀는 매트한 텍스처보다는 글로시한 텍스처의 핫 핑크 립 래커를, 제품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기보다는 느낌 있게 그러데이션해 연출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 이 화보가 바로 수지의 아이코닉한 메이크업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달콤반짝핑크립배우 김현주의 립 메이크업을 참고한다면 핑크 컬러도 충분히 모던해질 수 있다. 단, 매트한 질감 대신 선명하면서도 눈부시게 빛나는 에나멜 광택 질감이어야 한다는 사실. 물기를 머금은 듯 반짝반짝한 물광으로 촉촉하게 표현하는 게 포인트다.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수지515 4만2천원대.#코럴빛만렙 청순한 듯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코럴 핑크빛 립 컬러를 적극 활용할 것. 이때 청순한 무드를 부각하려면 입술 중앙으로 갈수록 립 컬러를 진하게 물들이고, 생기를 연출하려면 입술 전체에 립 컬러를 번지듯이 표현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선루팡코럴립칙칙한 피부 톤에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안색을 찾고 싶다면 코럴 핑크가 제격! 특히 코럴 컬러는 웜 톤, 쿨 톤 상관없이 피부에 착 붙는 컬러인 데다, 여기에 살짝 레드빛이 돈다면 생기는 물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이 깨끗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315 4만2천원대.#헤이라이크룩여성스러운 무드로 완벽 장착하고 싶을 때 참고하면 좋을 룩. 특히 이 화보에서 바른 레드 립 컬러는 매트하지 않고 은은한 광택이 흘러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업시키며, 무엇보다 올드하지 않고 세련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최예쁨립컬러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레드 립 컬러지만 특히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듯한 텍스처로 연출하면 섹시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입술 안쪽부터 진하게 색이 번지듯 그러데이션으로 바르거나 입술 선이 자연스럽게 뭉개지도록 발라 완성한다.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134 4만2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