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험을 앞둔 그를 위한 체위 4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난 처음이 아닌데, 넌 처음이라고? 그에게 성공적인 첫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면 이 체위를 선택할 것. | 섹스,체위,연애,러브,섹스체위

위에서 내려다 보기상대의 위에 올라타 스트래들 자세를 취할 것. 다리는 벌린 채 손으로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며 천천히 반동운동을 해보자. 점점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당신을 바라보는 그의 시선을 보면, 그가 얼마나 황홀한 순간을 즐기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이 자세는 그가 당신의 성감대를 알아가기에도 좋다.한 번으로는 부족해서로를 바라보고 천천히 그의 무릎에 앉아보자. 이 체위로 상대가 2분 안에 사정을 한들 (충분히 그럴 수 있다) 평정심을 잃지 말 것! 계속해서 그에게 키스를 한 후, 그의 몸을 타고 아래로 내려오자. 이렇게 이어진 오럴 섹스라면 제 2라운드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으니까! 삽입은 이따가!가장 클래식한 체위인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다만, 여기에 삽입을 미룬다면? 그의 페니스 아래쪽에 윤활제를 바르고, 페니스를 당신의 클리토리스에 대고 미끌어지듯 문질러보자. 나만 좋은 게 아니라, 그의 페니스도 계속 단단해질 터. 둘 다 참을 수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끝내’ 삽입하는 짜릿함을 느껴보자. 격렬하고도 느린 섹스를 원한다면?누군가의 첫 섹스 상대가 된다는 것은, 당신의 섹스 스타일에 따라 상대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 만약 당신이 격렬하면서도 느린 섹스를 선호한다면 이 방법을 시도해보자. 첫째, 그를 바라보고 옆으로 눕는다. 둘째, 한쪽 다리를 그의 엉덩이에 걸친다. 셋째, 다리로 그 남자를 끌어당긴다. 몸을 천천히 움직일 수밖에 없는 이 체위로는 천천히 그리고 서서히 하지만 강렬한 섹스를 원하는 그대에게 제격!해당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 '5 Positions To Make Spooning Sex So Much Hotter'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