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의 인생 뷰티템 6가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기온이 올라갈수록 활짝 열리는 모공과 번들거림을 외면해야 할 때! 베이스 메이크업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베이스의 포뮬러는 기본! 땀과 유분이 만들어내는 산유국 피부를 보송보송 실키하게 커버하면서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도 매끈하게 블렌딩하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할 것. 프리스틴 나영의 인생 모공 파데가 바로 그것. | 뷰티,셀렙,화보,프리스틴,임나영

(드레스)로우클래식, (귀고리)앤아더스토리즈, (목걸이, 위부터)페르테, 스톤헨지, 엠주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나고 프리스틴으로 작년 3월에 데뷔했는데,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요?아이오아이의 바통을 이어받아 프리스틴이라는 그룹으로 정식 데뷔했어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 동안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죠. 처음부터 지켜보며 응원해주신 팬분들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는 프리스틴 멤버로 좀 더 책임감을 가지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연습에 매진하는 중이에요.촬영 내내 진중하게 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오늘은 멤버와 함께가 아니라 혼자서 촬영에 임하다 보니까 잘해내야겠다는 마음이 컸어요. 이런 것도 프린스틴의 맏언니가 느끼는 책임감 같은 거겠죠? 하하하.팔다리 가늘고 날씬한 몸매는 여자들의 워너비잖아요. 평소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해요?주변에서 많이 먹어도 살이 안 찔 것 같다고 하는데, 살이 안 찌는 체질은 아니에요. 과식하거나 운동을 게을리하면 하체에 살이 붙는 게 느껴지거든요. 매일매일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건 아니지만 과식하지 않기 위해 평소 식사량을 조절하려고 노력해요. 물론 운동도 부지런히 하고요.날씬한 몸매 비결이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면서도 부지런히 운동하는 거였네요!맞아요.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개인 PT를 받으면서 근력을 열심히 키우고 최근에는 필라테스도 시작했어요. 걸 그룹이다 보니까 군무가 많고 격렬한 춤동작도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하기 때문에 강한 체력이 필수예요.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되고, 체력도 기를 수 있으니 일석삼조죠! 플라잉 요가에도 도전해보고 싶어요.(트렌치코트)그레이양, (톱)미정박오늘 보니까 민낯인데도 피부가 탄력 있고 건강해 보이더라고요. 평소 스킨케어 방법이 궁금해요.아무래도 10대 때부터 활동하면서 진한 무대 메이크업을 장시간 하고, 뜨거운 조명 아래 피부가 오래 노출되다 보니까 또래 친구들에 비해서 피부가 예민한 편이에요. 그래서 무조건 순한 제품으로 보습에 중점을 둬요.오늘 뷰티 파우치에는 어떤 제품을 챙겨 왔어요?커버력이 있는 쿠션 팩트랑 코럴 핑크색 립 컬러요. 요새 립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하늘 아래 같은 레드 컬러는 없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세상에 이렇게 예쁘고 다양한 레드 립 컬러가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해요! 평상시 뷰티 룩과 무대에 오를 때의 뷰티 룩은 어떻게 달라요?가장 신경 쓰는 건 셰이딩이에요. 하하하. 아직 볼살이 좀 많은 편이라 TV 화면에는 볼이 통통하게 나와요. 그래서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통통한 파우더 브러시로 양볼에 사선으로 셰이딩 터치를 하는 게 저만의 노하우죠!앞으로의 계획은 뭔가요?현재 3집 앨범에 들어갈 곡 작업을 하면서 보컬과 춤 연습도 하고 있어요. 저의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1 메이블린 뉴욕 핏미 파운데이션 30ml 1만8천원대. 2 메이블린 뉴욕 핏미 블러셔 40 피치 1만5천원대. 3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미틱 아르간 오일 4만원대. 4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2만2천원. 5 살바토레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 오드 투왈렛 5만9천원. 6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오일 200ml 1만5천9백원. Get the Look “치크 블러셔 컬러만 잘 골라도 얼굴에 생기가 돌아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컬러는 코럴빛과 마른 장밋빛이 오묘하게 섞인 것! 여기에 은은한 골드 펄이 섞여 있다면 까무잡잡한 피부와 특유의 노란 기를 중화할 수 있죠. 광대뼈를 중심으로 넓게 사선으로 펴 발라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홍조를 연출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