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핫이슈!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오매불망 기다리는 특별한 운동화 3. | 패션,스니커즈,꼼데가르송,컨버스,척테일러

COMME des Garcons PLAY X Converse꼼데 가르송 플레이와 컨버스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가 곧 출시된다. 2018 버전은 척 테일러 올스타 하이와 OX 두 가지 모델이며 화이트와 밀리터리 그린 컬러에 꼼데 가르송의 시그니처인 ‘러브 아이’가 운동화의 옆면을 360°로 회전하며 리드미컬하게 장식한다. 가격은 10만 원대로 3월 말~4월 초 꼼데 가르송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SJYP X Keds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와 SJYP가 만나 스타일리시한 운동화를 선보인다. SJYP의 감성을 케즈의 아이코닉 한 아이템인 ‘챔피온’과 ‘트리플’ 모델에 담아 총 3가지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두 브랜드의 심벌인 블루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케즈 X SJYP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4월 5일부터 전국 케즈 매장과 SJYP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VANS X MARVEL로고 티저만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협업이 있다. 바로 반스와 마블의 컬래버레이션이다. 둘은 지난 2013년에 어벤져스 컬렉션으로 컬러풀한 아이템들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6월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