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45kcal 파스타? 다이어트 푸드 추천 4

저칼로리에 몇 시간은 배부르다는 젤리와 파스타? 에디터가 직접 먹어보니!

BYCOSMOPOLITAN2018.03.15



점심 대체 Good! 다이어트 푸드

소싯적엔 코스모스 같았…던 때도 있었다. 다만 라면 & 초콜릿과 보낸 숱한 밤 덕에 이젠 한아름거목 같은 체구를 자랑하게(?) 된 에디터. 딱 5칼로리에 배가 부르다는 다이어트 푸드에 마음이 혹할 수 밖에 없다. 참고로 입맛은 전현무 뺨치는 초딩파. 조금이라도 (다이어트 식품 특유의) ‘약맛’이 나는 건 질색이다. 에디터 같은 만년 다이어터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적는 지극히 ‘주관적인’ 다이어트 푸드 리뷰. 



배부른 젤리

저칼로리계에 ‘신화적 존재’ 인 곤약으로 만든 젤리. 먹기 전 손으로 팩을 주물주물 해줘야 부드럽게 균일한 양이 나온다. 먹고 30분 정도만 기다리면 은근한 포만감이 차오른다.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 2천원대. 6kcal


추천 밥 안 먹어도 디저트는 먹어야 하는 당신. 

비추천 토종 한국인 입맛의 소유자. 눈앞에 매콤한 떡볶이가 아른거릴지도.



곤약 파스타

뭘 좀 ‘씹어야’ 먹은 느낌이 든다면, 또 하나의 곤약 푸드를 주목할 것. 의외로 매콤 새콤한 소스 맛을 제대로 구현해냈다. 포만감은 컵누X 하나보다 살짝 높은 정도. 글램디 45칼로리 한 끼 곤약 파스타 1만6천원.


추천 매일 먹던 컵누X이 지겹다면.

비추천 당면이 싫거나 조금의 ‘밍밍함’도 참을 수 없는 예민남녀. 



초콜릿 카카오닙스

저칼로리는 기본, 항산화까지 돕는 슈퍼 푸드의 간식 버전. 미란다 커가 즐겨먹은 식품으로도 유명해 먹다 보면 우리도 영 & 리치 남친이 생길 지도 모른다는 (헛된) 욕망을 불러 일으킨다. 포만감은 거의 없지만, 초콜릿 과자만큼 맛이 좋다. 그린몬스터 스위트 카카오닙스 3천원. 1회 제공량 기준 28kcal


추천 오후 3시만 되면 입이 심심한 그대.

비추천 소믈리에 뺨치는 혀를 지녔다면, 시큼털털한 끝 맛이 신경 쓰일지도. 



급 다이어트 주스

헐리우드 여배우들의 ‘급 다이어트템’으로 알려진 디톡스 주스. 물에 타먹는 원액 형태인데, ‘사과+오렌지+영양제 반스푼’ 정도의 맛이 난다. 진짜 과일 주스 같은 상큼함은 덜하지만, 과거 레몬 디톡스를 해봤을 때보단 배가 (조금 더) 든든했다. 헐리우드48 3만5천원. 1잔 기준 102kcal


추천 보다 저렴하게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비추천 텀블러 따위 챙기기 않는 귀차니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