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착붙립'을 찾아서 1

아직 인생 립스틱 하나 없는 사람은 이 페이지에 주목할 것! 잘나가는 뷰티 브랜드의 홍보팀이 지금 가장 핫한 립 제품 리스트를 코스모에 전해왔다.

BYCOSMOPOLITAN2018.03.22



1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202 스냅드 업 4만원대 매트 립 성애자라면 누구든 사랑할 제품! 바르는 순간 착 밀착돼 겉은 보들보들, 속은 촉촉한 착붙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얼굴에 활력을 더하는 세련된 핑크 컬러라 소비자 반응이 특히 좋다고.   


2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203 라이프 4만원대 레드와 핑크가 섞여 있어 매력적! 화보 촬영장에서 설리가 바른 걸 보고 여자 스태프들이 모두 컬러를 궁금해했다는 후문.  


3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립스틱 #310 바 레드 3만원 설리의 페이버릿 레드 립스틱! 조명을 켠 듯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레드 컬러인 데다 파우치 부심 상승시키는 화사한 패키지 덕에 이미 뭇 여성들은 인생 레드 립스틱이라 칭송하는 제품. 




1 랑콤 압솔뤼 루즈 378 릴리로즈 4만2천원대 핑크 성애자들에게 불티나게 팔리는 랑콤의 시그너처 핑크 립스틱! 러블리 아이콘 릴리 콜린스에게 영감받아 릴리로즈라 이름 지은 제품인 만큼 바르는 즉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부스트해준다.  


2 랑콤 압솔뤼 루즈 360 수지로즈 4만2천원대 수지의 내추럴한 모습에서 영감받아 수지로즈라 네이밍한 이 제품은 현재 랑콤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MLBB 립스틱. 붉은 기가 돌아 생기를 끌어올리고 TPO에 상관없이 모든 룩에 어울려 활용도가 갑 오브 갑! 


3 랑콤 압솔뤼 글로스 184 깐느 벨벳 4만2천원대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제품. 채도가 높은 맑은 톤의 레드 컬러로 꽉 채워 발라도, 그러데이션해도 예쁘다. 랑콤의 홍보녀도 바르고 있으면 10명이면 모두 뭐 발랐는지 묻는 제품이라 고백했을 정도. 




1 맥 립스틱 브리딩 파이어 3만원 울트라 바이올렛이 키 컬러로 급부상한 요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바이올렛 컬러를 찾는다면 이것! 핑크 톤이 감돌아 여성스럽게 발색되기 때문이다. 드라마 <몬스터>에서 배우 이엘이 바르고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던 컬러. 


2 맥 립스틱 맹그로브 3만원 사랑스러운 토마토 레드 컬러의 이 립스틱은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홍보팀도 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파우치에 자리 잡게 될 거라 확신한 제품! 


3 맥 레트로 매트 리퀴드 립컬러 메탈릭 129 러브 웨폰 3만2천원대 얼마 전부터 진행하고 있는 헤이즈와의 컬래버 프로젝트에 속하는 한정 제품이다. 잔잔한 오팔 펄이 입술을 도톰해 보이도록 강조해 그야말로 존예보스 레드 립 연출 가능!  




1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7 카민 세션 4만3천원대 출시됐을 때 사람들이 백화점을 빙 둘러 줄을 서 뉴스에까지 나왔던 립 래커. 말린 장미 컬러지만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오묘한 색감을 띠는 게 특장점!


2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6 누드 엠블럼 4만4천원대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전체 매장 품절 기록을 세우고 반년이 지난 지금도 구하기 쉽지 않은 전설의 제품. 간지 폭발 패키지,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건조함이 1도 없는 텍스처, 수시로 손이 가는 웨어러블한 컬러가 인기 요인! 


3 입생로랑 루쥬 볼 떼 샤인 45 루쥬 턱시도 4만3천원대 한때 브랜드 뮤즈였던 배우 P양이 화보 속에서 발라 공전의 히트를 쳤던 제품.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생기 가득 오렌지 컬러와 촉촉한 포뮬러가 돋보이며 거울 없이 쓱 발라도 자연스러워 수시로 쓰기에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