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D-5, 썸녀 공략 뷰티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썸녀에게 폼 잡기 좋은(!) 5만원 이하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 뷰티템 5가지. | 선물,화이트데이,향수추천,립스틱,르라보

화이트데이, 저렴하게 ‘센스남’되기아직 비싼 선물은 부담스러운 ‘내 것인 듯 내 것 아닌’ 사이. 그렇다고 사탕을 사자니 “90년대에서 오셨쎼요?” 냉동 인간 소리를 들을 것 같다. 센스는 제로요, 쇼핑은 ‘엄마가 사준 옷’이 대부분인 당신을 대신해 리스트업했다. 1 르 라보를 3만원에? 웬만한 향수는 20만원이 넘는 르 라보의 제품을 3만원 대에 사는 법? 새로 론칭한 가성비 끝판 왕의 보디 라인을 노려보시길. 참, 립밤은 심지어 단돈 만원대다!르 라보 샤워젤 바질 3만원대, 르 라보 립 밤 1만8천원2 가성비 끝판왕 향수 ‘명품=고가’라는 고정관념은 버리자. 잘 들여다보면 거품 쏙 뺀 착한 가격의 향수도 존재한다. 여친의 핸드백 속에 쏙 넣어주기 좋은 돌체앤가바나 롤온 향수가 2만원대.돌체앤가바나 더 원 오드퍼퓸, 돌체 로사 엘스첼사 롤러볼 각 2만5천원3 네가 직구하던 그거 ‘화장품의 반은 패키지’라는 말이 있다. 고렴이가 아니더라도, 예쁘면 혹하는 게 사람 마음. 직구템으로 유명한 앤아더스토리즈의 립스틱은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앤 아더 스토리즈 립스틱 체리 아이디얼, 쿠모 코코 각 2만5천원, 1만9천원  4 커플 타블렛? 패키지가 심히(!) 예쁜 덕에 선물 포장이 따로 필요 없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속 의외의 꿀템은 바로 장미 타블렛. 한 상자에 2개가 들어있으니 커플템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산타 마리아 노벨라 타볼레타 디 체라 페퓨메이트 로사 4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