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눈에 그림을 그려요!

예술적 아이라인 드로잉에 주목~.

BYCOSMOPOLITAN2018.03.04


 그래픽 아이 

속눈썹을 따라 아이라인을 채우는 전형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자유분방한 형태로 재탄생한 것. 블랙 펜슬로 눈 앞머리와 눈꼬리를 뾰족하게 연장한 드로잉부터 패턴을 달리해 아이홀부터 눈 주변을 감싸듯 그려낸 버전까지 다양하다. 


1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11호 시나몬 코코아 1만2천원 크리미하게 발리는 젤 타입 라이너. 포인트 스머지 팁이 내장돼 아이섀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2 메이블린 뉴욕 타이트 라이너 1만9천원대 15도로 꺾인 팁을 사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그리기 쉽다.

3 시슬리 휘또 콜 스타 워터프루프 스파클링 블루 5만5천원 오토 펜슬 타입으로 피지와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좀 더 대담하게! 

오렌지·그린·화이트 컬러 같은 원색 퍼레이드가 아이라인을 장식했다. 델포조는 네온 주황색으로 날렵한 아이라인을 그린 뒤 동일한 글리터 펄을 얹어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캐츠 아이의 변형 

가장 친숙한 캐츠 아이 역시 기발한 방법으로 변형됐다. 제이슨 우 쇼의 벨라 하디드는 눈꼬리에 도장을 찍듯 블랙 아이섀도를 콕콕 찍어 발라 아이라인처럼 연출했고, 랑방 쇼에서는 속눈썹 사이를 메우는 대신 쌍꺼풀 라인을 따라 쓱쓱 그린 뒤 끝을 살짝 올렸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유진
  • 사진 (셀렙)뉴스엔, tvN (아이라인)IMAXtree.com, (제품)최성욱, 이종수
  • 어시스턴트 박주연, 박소현, 김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