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의 눈썹 가발? 뷰스테리, 그것이 알고 싶다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세상의 미스터리한 뷰티 썰, ‘뷰스테리’가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백현 눈썹이 가짜?


백현이 눈썹 가발을 붙였다?

모태 심쿵남, 엑소 백현의 눈썹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건은 2018년초 엑소가 두바이를 찾은 날 벌어졌는데요. 한 뉴스 인터뷰에서 백현의 눈썹이 뚝 떨어지는(?) 놀라운 광경이 목격된거죠. 이와 함께 포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는 ‘그간 백현은 눈썹 가발을 착용 중이었다’, ‘원래부터 눈썹 숱이 지나치게 적었다’ 등 요상한 추측들이 이어지게 됩니다.


1분 8초부터 백현의 눈썹이 사라지는 매직(?)이 펼쳐집니다.


정말 이런 거라도 붙인 거니..?


백현 담당 아티스트가 답했다

그래서 직접! 백현의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현윤수씨를 만났습니다. “백현 씨 눈ㅆ………..”이라고 말을 꺼내자마자 빵 터지는 그녀. “두바이요?”라고 답합니다. 이미 엑소 스태프 팀 내에서도 유명한 썰이라는데요.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시죠.

“아니 도대체 왜 그런 화면이 잡혔는지 모르겠어요. 백현 씨 눈썹은 실제로 꽤 튼실한 모량(?)을 자랑하는데 말이죠. 눈썹 가발 같은 건 사본 적도 없답니다. 실제로는 슈에무라의 하드포뮬라 펜슬을 사용해 형태만 살짝 다듬어주는 정도예요. 심지어 최근 활동 땐 눈썹 모양을 바꾸려 있는 눈썹을 잘라내기까지 한 걸요!”



굴욕 눈썹의 비밀

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에디터가 추측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눈썹 끝 부분은 머리카락에 가렸고, 금발 머리와 비교해 어두운 눈썹 앞부분과 코 옆 셰딩 부분이 맞닿은 부분이 극심한 ‘저화질’이라는 악재를 만나 일직선으로 이어져 보이게 됐다는 것. 아무튼, 결론은 백현의 눈썹 숱은 아직 풍성(!)하다 입니다. 혹시라도 마음 졸이며 ‘자라나라 눈썹, 눈썹’을 외쳤던 팬들이라면 안심하셔도 좋겠습니다.


세상의 미스터리한 뷰티 썰, ‘뷰스테리’가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