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의 #매력스타그램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전현무도 반한 한혜진의 매력은 무엇일까? 그녀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본 한혜진의 매력포인트 이모저모! | 셀렙,한혜진,나혼자산다,모델,전현무

#몸스타그램실루엣부터 남다른 명품 몸매 소유자! “엄마는 나에게 기럭지를 주시고, 트레이너는 나에게 근육을 주었다.”라는 말을 남겼듯 177cm의 길고도 탄탄한 몸매는 타고나고도 오래전부터 다져온 것. 그중 그녀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부위는 바로 힙! #운스타그램“저는 몸이 고통스러운 게 즐거워요. 그 부위 운동을 내가 정말 열심히 했구나. 그게 저에겐 보상인 것 같아요.” 나이키 캠페인에서 한혜진이 남긴 말이다. 그녀는 운동의 흔적과 다짐으로 SNS 피드를 채워나갔다. 그 일련의 과정을 통해 얻은 팁을 묶어 2015년엔 ‘한혜진 바디북’을 내기도! 이 정도면 누구보다 아름다운 몸을 가꿀 줄 아는 운동마니아!헬스장에서 몸을 다지는 것이 그녀의 일상적인 #운스타그램 이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한강을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혹은 산을 오르거나. 특히 설악산, 방태산, 관악산에 오를 정도로 한혜진은 등산을 좋아하는 듯하다. 방송 ‘나 혼자 산다’에서의 전현무와의 썸도 등산에서 시작됐다는 사실!#먹스타그램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을 찾고 있다면 한혜진의 피드를 눈여겨볼 것. 방송 ‘나 혼자 산다’에서도 종종 등장했던 한혜진의 주스 레시피는 인스타그램에서 더 무궁무진하다. 건강 주스, 도시락, 샐러드 등 그녀가 일상에서 얼마나 식단 관리를 꼼꼼히 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 (한혜진 바디북엔 이런 말이 있다. “우리는 항상 내가 지금 무엇을 먹고 있는지에 집중해야 한다.”) 그렇다고 그녀가 매일 건강식만 먹는 건 아니다. 뭐든 다양하게 먹지만 눈에 띄는 건 고기와 술! 이 둘에서는 특별한 ‘사랑’이 느껴진달까. 술 앞에서 ‘이거지!’라는 감탄사를 날리고, 홍콩에서 발견한 모엣 샹동 자판기에 하트를 보내고, 빙수에도 돔 페리뇽을 넣을 정도? 이 정도면 애주가 인정?#반전매력날카로운 눈매와 직설적인 어투 탓에 방송 ‘마녀사냥’에서부터 다져진 한혜진의 ‘센 언니’ 이미지. 그와는 달리 한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먼트를 모아봤다. 센 언니도 이렇게 깜찍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