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올렛 패셔니스타는 나야 나!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스타들이 먼저 제시한 바이올렛 입는 법!

BYCOSMOPOLITAN2018.02.27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우주 같은 신비로움을 주는 동시에 무한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보랏빛이다. 팬톤이 말하길 미래를 이끄는 '독창적인' 컬러라고. 보자마자 데이비드 보위와 지미 헨드릭스가 떠오르는 것을 보면 개성을 드러내기 딱인 듯하다! 이토록 도발적인 컬러를 벌써부터 입고 등장한 스타들, 그들이 바이올렛을 입는 법은?


바이올렛에 어울리는 립 컬러


논란이 많았던 미니앨범 ‘CHAT-SHIRE’ 때문인지 아이유는 바이올렛 컬러가 연상되는 아이콘 중 하나! 그녀는 쨍한 보랏빛 블라우스에 레드립을 매치해 더욱더 매혹적으로 변신했다. 핑크립을 선택한 차정원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중! 


쉽진 않겠지만, 한 번쯤은 리한나처럼 바이올렛 룩에 바이올렛 립을 매치하는 과감한 도전을 해볼 수도!


바이올렛 컬러의 스펙트럼

바이올렛도 바이올렛 나름! 색감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다. 와인 빛이 감도는 바이올렛 후디를 선택한 선미! 연한 바이올렛 롱스커트를 입고 도발적인 표정을 취하기도 했다.


바이올렛과 블랙의 조화

일명 슈스스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패셔니스타 공효진은 바이올렛 룩을 블랙과의 매치로 제시했다. 다운된 그레이톤 체크 팬츠로 스타일을 완성한 공효진의 센스는 덤!


봄을 부르는 바이올렛


봄여름에도 빠질 수 없는 바이올렛! 윤아가 과감히 어깨를 드러내도 더 사랑스러워 보이는 건 파스텔톤의 바이올렛 때문일까? 현아는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니트로 발랄함을 더했다. 플라워 프린트의 원피스와 통통 튀는 옐로우 삭스까지, 이건 봄을 부르는 패션이야!


바이올렛으로 포인트 더하기


아무리 트렌디한 컬러라지만 막상 바이올렛에 도전하기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로 바이올렛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 핑크 팬츠에 바이올렛 슈즈를 매치한 공효진과 바이올렛 백으로 포인트를 준 기은세의 스타일을 참고할 것.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예진
  • 사진 선미, 아이유, 리한나, 윤아, 공효진, 차정원, 한혜연, 현아, 기은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