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나를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디올>의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만난 촬영장에서 현아와 보낸 달콤한 하루. ::디올, DIOR, 현아, 쿠션, 디올포에버쿠션, 디올쿠션, 디올컬러락쿠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8.02.14


촬영 시작 전, 한 폭의 그림처럼 앉아있는 현아의 모습



발렌타인데이에 선물로 받은 디올의 상자를 움켜쥔 현아


딩동!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초콜릿보다 달콤한 선물이 도착했다. 연일 강추위가 이어지던 지난 1월의 어느 날, 한남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수십 명의 스태프들 사이로 반짝반짝 빛나는 한 사람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바로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현아! 발렌타인 데이를 주제로 디올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영상 촬영에서 실제로 만난 그녀는 스튜디오 안을 내리쬐는 눈부신 햇살만큼 해맑았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한 이번 만남에서 현아는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컷 소리가 들리면 카메라를 향해 여유 넘치는 액션을 취하기도 하고, 때론 어린아이처럼 장난을 치기도 했다. 새로 출시된 디올의 레더로 이뤄진 쿠션 케이스가 신기한지, 연신 만지작거리기도 했다. 낮부터 시작된 촬영은 저녁까지 이어졌지만, 싫은 내색 하나없이 더욱 열정 넘치는 모습이었다. 틈틈이 촬영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던 그녀의 모습은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가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현아 덕분에 일년 중 가장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미리 보낸 것처럼,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힘들지만 감히 올해 들어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보냈다고 말하고 싶다. 이쯤되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로맨틱하게 바꿔주는 최고의 선물은 초콜릿이 아니라 현아와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 아닐까? 현아만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돋보이는 디올의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SNS와 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촬영 중간, 거울을 통해 미모를 확인하는 현아의 사랑스러운 모습



카메라를 거울 삼아 팩트를 바르는 현아.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아름답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을 머리 위로 든 채 장난치는 중



 YOU’RE MY VALENTINE 

Hyun-A’s Beauty kit

현아가 선택한 특별한 날을 위한 꾸뛰르 터치. 보고만 있어도 여자들의 마음을 홀리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 2018년, 꾸뛰르 드레스를 입고 스타일리시하게 재탄생한 것. 보송한 마무리감과 뭉침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함을 주며, 디올만의 전문성이 담긴 ‘컬러-락’ 효과로 변질이나 다크닝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디올 하우스의 디자인 코드인 ‘까나쥬(Cannage)’ 패턴의 레더 쿠션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피부 톤과 커버력은 물론 유니크한 케이스 덕분에 멋진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 2월 9일 출시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으니 눈여겨볼 것!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

뭉치지 않는 산뜻하고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 16시간 지속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이뤄진 꾸뛰르 에디션.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7만8천원대. 



Keyword

Credit

    에디터 정혜미
    사진 오아랑
    헤어 신효정
    메이크업 박민아
    네일리스트 변하날
    스타일리스트 정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