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퀵 수정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퇴근 후 있을 그와의 설레는 데이트! 일밖에 모르는 열혈 회사원 모드에서 사랑밖에 모르는 순정녀로 변신하는 퀵 수정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 수정메이크업,메이스업수정,메이크업,뷰티,코스모폴리탄

STEP 1 유분 폭발 뭉친 베이스 정돈하기먼저 업무 시간 동안 얼굴 전체에 올라온 유분부터 정돈하자. 기름종이로 말끔히 걷어내거나 가지고 다니는 쿠션 퍼프로 한번 쓸어내듯 정리해도 굿.AFTER 6PM TIP 파운데이션을 바로 덧바르면 메이크업이 더 심하게 뭉친다. 미스트를 뿌린 스펀지를 쓰거나 수분 베이스를 발라 걷도는 유분과 뭉친 메이크업을 한번 걷어낸다는 느낌으로 닦아낼 것.  STEP 2 칙칙한 부위에 빛 더하기얼굴 구석구석에 드리운 어두운 그림자를 걷어낼 것. 아이 메이크업 또한 면봉으로 번진 부위를 닦아낸 뒤 펄이 감도는 핑크·브라운 섀도를 덧발라 화사하게 수정한다. AFTER 6PM TIP 눈 밑 삼각존, 입술 주변 등 칙칙해진 부위는 생기를 부스팅하는 핑크 컨실러로 밝히면 자연스럽다. 또한 수습 불가 헤어를 소생시키는 게 시급하다면? 높이 올린 업두 헤어를 연출하고 30분 후 풀면 볼륨 넘치는 웨이브 헤어를 만날 수 있을 것.  STEP 3 키스를 부르는 탱탱 입술데이트를 위한 립 메이크업은 뭐니 뭐니 해도 촉촉한 핑크 립! 각질 정돈 후 투명한 광택이 돋보이는 핑크 글로스를 바르자. 입술 중앙에만 투명 글로스를 덧발라주면 입술이 훨씬 통통해 보일 것. AFTER 6PM TIP 각질 가득한 입술을 빠르게 정돈하는 방법은 역시나 립 스크럽! 만약 립 스크럽이 없다면 립밤을 듬뿍 발라 10분 정도 각질을 불린 뒤 물티슈로 롤링하며 닦아내는 게 가장 좋은 방법. STEP 4 치크와 헤어 정돈으로 마무리핑크 빔을 쏘는 듯한 치크 메이크업, 점막까지 채운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얼굴에 쨍한 에지를 더한다.   AFTER 6PM TIP 블러셔 위에 하이라이터를 살짝 덧바르면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인다. 이때 애플존 안쪽에 터치할수록 생기 있고 어려 보인다는 사실. 머리는 손으로 쓱쓱 빗어만 주고 마무리해도 OK. 좀 더 드라마틱한 볼륨 웨이브를 원한다면 고개를 숙이고 드라이 샴푸를 뿌린 뒤 브러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