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옷 다른 느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하나의 아이템을 다르게 소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스타. | 선미,설현,보아,서현,스타일

고혹적인 선미 VS 강렬한 벨라 하디드솔로 가수로 우뚝 선 선미는 어떤 주얼리 없이 화려하고 강렬한 프린트가 시선을 강탈하는 베르사체의 미니 드레스자체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편 이 드레스를 먼저 베르사체 컬렉션에 소개한 벨라 하디드는? 블루종 데님 재킷과 볼드한 네크리스까지 더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선보였다.글램 에슬레져 설현 VS 힙합 간지 KOHH여기 화이트 라이닝 디테일이 돋보이는 발렌티노의 아이템을 소화한 아주 다른 두 스타가 있다. 집업 스타일의 미니 원피스로 스포티하게 연출한 설현은 사이다 같은 청량한 매력을 어필했다. 높게 올린 포니 테일 헤어스타일이 한몫하기도. 일본에서 힙한 아티스트로유명한 래퍼 KOHH(코오)는 집업 재킷에 슬리브리스 티셔츠과선글라스를 매치한 자유분방한 스타일! 인피니트 성규의 댄디 VS JBJ 용국의 큐트1년 4개월 만에 컴백한인피니트. 리더 성규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재킷에 화이트 터틀넥 톱과 블랙 팬츠로 댄디하게 마무리해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성규와 같은 재킷으로 상반된 스타일을 소화한 아이돌이 있다? 프로젝트 그룹 JBJ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용국은 핑크색 후드와페도라로 깜찍하게 연출했다. 퓨어한 뉴이스트W 백호 VS 훈훈한 슈퍼주니어 시원뉴이스트W 백호는 옐로 케이블 니트의 심플한 매력을 살렸다.손까지 가릴 정도로 소매를 잡아 당겨 순수하고 귀여워 보이기까지. 슈퍼주니어 시원은 브레이슬릿과손목시계로 훈훈하면서 왠지 모르게 ‘으른남자’의 섹시한 느낌이묻어난다.-1.0">트렌디한 설리 VS 글래머러스한 리한나버버리 특유의 체크 패턴이 더해진 레인 코트를 패션 아이콘 설리와 리한나는 어떻게 소화했을까. 설리는 도트 패턴 원피스에 코트를 오프 숄더 스타일로 오픈하고 허리를 조여 매 지금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선보였고, 리한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 노바 체크 패턴 캡을 더해 스트릿 패션퀸다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파워풀한 보아 VS 섹시한 서현힙합퍼로 돌아온 보아. 주얼 장식이 포인트인 DAQD의 데님 팬츠를 비비드한 컬러의 크롭 톱과 스니커즈를 더했다. 그녀의음악처럼 강렬하고 파워풀하다. 서현은 같은 팬츠를 꼭 맞게 입었는데,시선을 강탈하는 골드 플랫폼 힐은 그녀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