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수주 사랑에 빠진 그녀들의 공통점?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결혼을 앞두고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4명의 셀렙.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그녀들의 룩엔 공통점이 있었다. 자신의 매력을 발견하고 당당하게 드러낼 줄 안다는 것! | 수주,민효린,결혼,스타,패션

MODERN MUSE 사진가인 잭 워터랏의 영원한 뮤즈가 될 모델 수주. 그녀는 과한 데이트 룩을 시도하기보다는 심플한 라인의 드레스를 즐긴다. 단, 쇄골이나 다리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 섹시한 룩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상황에 따라 볼드한 주얼리를 더해 힘 있는 룩을 선보이곤 한다. 탑 83만9천원 쟈딕앤볼테르. 뱅글 4만원 밀튼아티카. 슈즈 가격미정 알도.원피스 43만8천원 에센셜. 팔찌 가격미정 쥬얼카운티. 스커트 49만8천원 빈스.원피스 42만8천원 럭키슈에뜨. 슈즈44만8천원 슈콤마보니. PURE LOVE 태양과 결혼을 앞둔 민효린은 과즙상인 얼굴만큼 스타일 또한 사랑스럽게 연출하는 편. 피부가 살짝 비치는 화이트 드레스, 핑크빛 드레스는 그야말로 데이트 룩의 정석과도 같다. 앙증맞은 토트백이나 플랫폼 힐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해준다.  원피스 37만5천원 올세인츠. 백 3백90만원대 로저 비비에. 시계 71만원 페라가모 타임피스 by갤러리어클락.슈즈 가격미정 마이클 마이클코어스. 원피스 가격미정 살바토레 페라가모. 탑 가격미정 타라자몽. 스커트 2백36만원 발렌티노. 이어링 5만9천원 빈티지 헐리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