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켄달 제너 in 지암바티스타 발리
2 마고 로비 in 구찌
3 리즈 워너스푼 in 잭 포즌 “전 그저 이제 ‘때’가 도래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업계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자행되는 폭력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무언가 말을 해야만 했습니다.”
4 메릴 스트립 “권력의 불균형이 폭력적인 행태로 연결된다는 것에 대해 이제 많은 사람이 알게 됐습니다. 그런 일은 영화업계뿐 아니라 전 세계에 만연해왔습니다. 우린 그것을 고치고 싶을 뿐입니다.”
1 안젤리나 졸리 in 베르사체
2 미셸 윌리엄스 in 루이 비통 with 타라나 버크 “타라나 버크(그녀와 동행한‘미투’캠페인 창설자)가 해온 일들, 그리고 제가 배워나가고 있는 것들 덕분에, 우리 아이들이 전혀 다른 세상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3 시얼샤 로넌 in 베르사체
4 오프라 윈프리 in 베르사체 “지금 이 장면을 보고 있을 모든 소녀가, 이제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합니다. 이제 그 누구도 ‘미투(나도 당했다)’라는 말을 다시 할 필요가 없도록, 우리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야 합니다.”
1 아메리카 페레라 in 크리스찬 시리아노
2 나탈리 포트먼 in 디올 (감독상 시상자로 단상에 올라서며) “자, 이제 모두 남성뿐인 감독상 후보자를 소개하겠습니다.”
3 엠마 왓슨 in 로날드 반 데르 켐프 with 리나 웨이스 “이제 우리는 세계적으로 동조를 얻었고, 체계를 갖췄으며, 구조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됐습니다. 우리가 모두 연대한 오늘 밤이 그 메시지를 증폭시킬 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