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뷰티 예능 쇼 <美친딜리버리>에 나온 신박한 기계는 무엇일까?


최근, Jtbc 2 뷰티 예능 쇼 <美친딜디버리> 방영 후, ‘리프팅’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프로그램 관련 검색어로 리프팅이 뜰 정도로 관심이 높은데, 도대체 어떤 뷰티팁이 나왔길래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을까?


1 시술 뺨치는 셀프 리프팅 기기


첫 번째는 괄사 모양 마사저처럼 생긴 페이셜 기기. 이것은 요즘 ‘이영애 얼굴 마사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카사업’이다. ‘하트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리프팅 기계로 사용 방법은 꽤 간단하다. 전용 세럼을 바른 다음 하트 모양의 마이크로 커런트 플레이트를 얼굴에 밀면서 마사지하면 된다. 생체 전류와 매우 흡사한 미세 전류가 나오면서 피붓결을 정돈해주고 탄력을 더한다. 광대는 물론 턱선까지 밀어주듯 사용하면 끝.


다음은 ‘이온 스킨 모드’로 탄력과 윤기 더하기! 손으로 아무리 두드려도 잘 흡수되지 않았던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모드로 전기의 힘을 응용한 저자극 일렉트로 테크놀로지가 그 원리다. 전기에서 나오는 이온이 화장품 성분을 피부 속으로 밀어 넣어준다. 팔자, 이마, 목 주름 완화에 ‘그레잇’


그 결과, 몇 분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제품을 사용한 왼쪽 피부가 탱탱해지면서 위쪽으로 올라간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효과 때문에 방송이 나간 후, 많은 이들이 ‘리프팅’을 검색했는지도!


2 방수 밴드의 슈퍼 파워


두 번째는 방수 밴드의 재발견! 순간적으로 예뻐 보여야 하는 사진 찍기 전에 활용하면 효과 만점이다. 피부 색과 비슷한 방수 밴드를 구레나룻 라인에 끌어 올리듯 붙이면 즉각적으로 V라인이 된다. 머리로 살짝 가려주는 센스를 발휘하면 끝! 단, 유효시간은 3분이라는 점을 기억하자.


美친구의 속시원한 사이다 입담과 개코의 깨알 뷰티팁이 궁금하다면, 풀 영상 클릭!

https://www.facebook.com/cosmokorea/videos/1312557268890438/


뷰티 예능 쇼 &lt;美친딜리버리&gt;에 나온 신박한 기계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