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를 위한 동남아 음식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 없다. 그래서 찾게 되는 저칼로리 동남아 음식. 베트남 레스토랑 ‘또이또이’의 오너 셰프 신성호가 추천한 저칼로리 동남아 음식 레시피 3선. | 보디,다이어트,다이어트레시피,동남아음식레시피,동남아음식

새콤달콤한 파파야 샐러드 재료  파파야 90g, 당근 20g, 깐 마늘 1쪽, 쥐똥고추·라임 1/2개씩, 그린빈스 1개, 마른 새우 10마리, 토마토 1/4개, 피시소스·팜슈가·타마린 페이스트 1큰술씩, 볶은 땅콩 10알 만들기  1 파파야와 당근을 10cm 길이로 채 썬다. 2 그린빈스는 3cm 길이로 자른다. 3 토마토를 8조각으로 자른다. 4 마늘과 쥐똥고추를 절구에 넣고 빻는다. 5 ④에 파파야, 당근, 그린빈스, 마른 새우, 토마토, 피시소스, 팜슈가, 타마린 페이스트를 넣고 라임을 짠 뒤 30초간 버무린다. 6 ⑤를 접시에 옮기고 볶은 땅콩을 얹는다.동남아의 김치 모닝글로리볶음 재료  모닝글로리 150g, 식용유·다진 마늘 1큰술씩, 물 3큰술, 피시소스 1작은술, 설탕 1/4작은술, 쥐똥고추 1개 만들기  1 잘 씻은 모닝글로리를 10cm 길이로, 쥐똥고추를 2mm 크기로 자른다. 2 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다진 마늘을 넣고 약한 불에 30초간 볶는다. 3 ②에 모닝글로리, 물, 피시소스, 설탕을 넣고 1분 더 볶는다. 4 ③을 접시에 담은 뒤 쥐똥고추를 얹는다. 고소한 아보카도 스무디 재료  아보카도 1/2개, 연유 40ml, 우유 60ml, 얼음 1컵 만들기  1 씨를 제거한 아보카도와 연유, 우유, 얼음을 블렌더에 넣고 30초간 간다. 2 ①을 컵에 담고, 아보카도 조각을 위에 얹어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