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릴리뷰] 타지 않는 다리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일명 ‘타지 않는 다리미’라는 별명을 얻으며 품절 대란을 불러온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 사용 리뷰. | 다리미,필립스,타지않는다리미,가전제품,살림팁

제품명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제품 사용 설명자동으로 온도 조절을 한다. 일명 옵티멀 템프 기술이라고 하는데, 따로 온도 조절을 하지 않아도 실크, 면, 울 등 섬유 소재에 맞춰 최적의 온도를 알아서 조절해 다린다. 타지 않는다. 다리미를 5분 간 올려두어도 절대 타지 않는다. 별도의 움직임이 없을 땐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술을 구현했기 때문이다. 사용 팁스팀은 풍성하고 분사력은 강력하다. 한 번만 힘주어 다렸더니 주름이 말끔히 펴졌다. 다리미의 기본 능력 역시 뛰어나다는 걸 확인 할 수 있었다. 더불어 주목할 만한 것은 물이 새지 않는다는 것이다. 기존의 스팀다리미는 기기 안에 넣은 물이 흘러내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필립스 퍼펙트케어 파워라이프는 물 샐 틈이 없어 말끔하게 작업할 수 있다. 또 물속에 함유된 석회질 성분을 제거하는 기능이 따로 있어 섬유의 손상을 막는다. 과하게 친절하다.총평무엇 하나 나무랄 것이 없는 완벽한 다리미. 다리미 초보라면 더욱 주목해 볼만 하다.가격12만5천원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