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 페이스 극뽁~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잠시만요! 얼굴에 묻은 그 피곤한 기색은 뭐죠? 매일 반복되는 야근과 불면증, 스트레스야말로 칙칙한 흙빛 안색을 만드는 원흉이죠. 핑크빛 생기를 찾고 싶다면 피곤을 유발하는 상황까지도 신경 써야죠! | 뷰티,스트레스,피부,피곤,얼굴톤

FOR 365 다이어트숨겨둔 잉여살들과 고군분투하느라 매일매일을 고단하게 보내는 다이어터라면? 과도한 운동으로 인해 피로 물질인 젖산이 몸속에 쌓일 확률이 크다. 고로 얼굴 전반에 피로의 흔적이 짙게 물드는 건 당연지사~. 게다가 무작정 끼니를 거르거나 한 가지 음식만 소량 먹는 다이어트를 병행하면 피부 탄력 저하와 피부 손상이 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와 함께 볼살 실종을 먼저 경험하고 싶지 않다면 탄력 케어용 보습제로 피부를 꾸준히 케어할 것. 또한 운동하는 틈틈이 얼굴에 미스트를 뿌리면 피부에 열이 몰리는 후끈한 열감과 건조함까지 예방할 수 있다.FOR 일에 지친 야그너 퇴근 직후 세수할 여력조차 없이 침대로 직행하는 당신~. 메이크업 불순물과 하루 종일 피부에 쌓였을 노폐물이 고스란히 뒤범벅된 채로 아침을 맞이하길 반복한다면 피부는 점점 푸석푸석하고 생기를 잃게 된다. 또한 한 자세로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체내 순환이 더뎌져 몸이 더욱 찌뿌둥할 수 있으니 따뜻한 꿀차나 유자차 한 잔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싫을 정도로 고단하다면 일회용 메이크업 리무버 티슈를 챙겨 침대 위에서 얼굴이라도 닦고 잘 것. 피부에 남아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은 피부 염증이나 여드름을 유발하고,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일순위 원인이 될 수 있다.FOR 해외 출장러장시간 비행만큼 피부를 고통스럽게 하는 게 있을까? 그만큼 건조한 비행기 내부는 피부 컨디션을 악화시키는 가장 큰 적이다. 비행기는 이륙 후 2시간가량 지나면 습도가 10% 이내로 훅 떨어진다. 건조한 환경은 피부 표면에 남아 있는 수분을 증발시킬 뿐 아니라 피부 자체 수분 보유력도 급격히 떨어트린다. 이로 인해 잔주름까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 이륙 직후 세안을 한 뒤 시트 마스크를 붙이거나 번거롭게 씻어낼 필요 없는 크림 타입 수면 팩을 도톰하게 발라두면 최소한 피부 메마름은 완화할 수 있다. 레몬 조각을 넣은 물을 자주 마시는 것 역시 피부 건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FOR 프로 불면증녀꿀잠을 쉽게 청하기 힘들다면 체내 독소를 의심해볼 것! 불면은 단순히 밤 시간이 고통스러운 것 이상으로 두통, 부종 등 다른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불면의 밤이 반복되면 피부가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는 건 물론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노폐물이 쌓여 피부가 볼록볼록하게 심술궂은 모습으로 변할 수 있다.※ 주황 불빛의 스탠드를 켜고 조도를 따뜻한 색감으로 맞춰 몸이 스스로 자야 할 시간임을 알려줄 것. 시어버터나 라벤더, 장미 성분이 들어간 보습제를 밤에 듬뿍 바르고 자면 수면 시간이 부족해도 피곤한 안색을 조금 완화할 수 있다.1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페이셜 마스크 1개 4천원.2 한율 갈색솔잎 수면마스크 3만원대.3 록시땅×라이플페이퍼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4만5천원.4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4만4천원.5 그린랜드 프루트 이모션 페이스 마스크 라임 바닐라 6천원.6 미샤 더 스타일 딥 클린 포인트 리무버 티슈 15매 5천5백원.7 프리메라 퓨어 브라이트닝 플루이드 3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