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나이트 이후 어떻게 해야 할까?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마음에 드는 남자가 나타나도 너무 쉬워 보일까 봐 먼저 연락하길 주저하는가? 만나자고 말하면 관계의 무게중심이 그에게 쏠릴까 봐 포기하고 마는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기대하는 행동을 당신이 먼저 취해보자. 엉뚱한 곳에 반사되고 굴절된 연애를 바로잡아줄 미러링을 해야 할 때다! ::원나잇, 데이트, 조언, 상담, 술자리, 섹스파트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원나잇,데이트,조언,상담,술자리

평소 마음에 둔 남자와 술자리를 가졌고, 본능에 이끌려 하룻밤을 같이 보냈어요. 만족스럽고 즐거운 시간이었죠. 그 사람과 잘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혹시나 저를 그저 그런 섹스 파트너나 가벼운 여자로 보지 않을까 걱정돼요. -어려운 여자 Then  친구들에게 호감 있던 남자와의 섹스를 신나게 떠벌리고, 어쩌다 그에게 연락이 오거나 우연히 마주치면 “그날 즐거웠어”라며 쿨하게 답한다.  Now  오늘 하룻밤 안에 관계가 끝나도 아쉬울 게 없을 때만 본능에 충실하도록. 현정은 일단 그와 만나 이야기 나누길 권한다. 당신의 감정, 걱정 등을 말한 후 그의 태도를 관찰하라. 첫 섹스 후 당신을 ‘섹스 파트너’ 정도로 취급하는 남자라면 그와 잘해보려던 당신 생각이 틀렸다는 것이니 상황은 간단해진다. 남자의 시선은 어떨까? 최욱은 “남자는 ‘당신과의 만남=섹스’로 생각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만약 그 사실에 거부감을 느낀다면 다음 만남에서는 섹스로 이어지지 말아야 한다. 섹스는 남자에게도 무척 강렬한 스킨십이다. “서로를 모르는 상태에서 섹스를 하면, 상대는 사라지고 오직 섹스만 남게 되는 부작용이 있다”라고 최욱은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