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개코, 김동규가 출근시켜 준다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혈색실종 워킹맘에게 희망을! 출근길, 15분 만에 풀메한 사연 ::뷰티, 셀럽뷰티, 한혜연, 개코, 김동규, 미친딜리버리, 뷰티시그널, 메이크업, 메이크업팁,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셀럽뷰티,한혜연,개코,김동규

이 조합 실화임? ‘슈스스’ 한혜연 뷰티 유뷰버 ‘개코’ 그리고 모델 ‘김동규’가 뭉쳤다. 그 이유는 바로, 전국민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해주기 위해서! 뷰티가 필요한 곳이면 추위를 무릅쓰고 어디든 가는 美친구 삼인방. 처음으로 변신 시켜줄 주인공은 누구? 길거리에서 쿠션 팩트로 #뷰티시그널 을 보낸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극한직업, 워킹맘. 바쁜 출근 시간이다 보니 마르지 않는 머리와 달걀처럼 동동 뜬 하얀 얼굴에 시선강탈. 얼굴에 컬러와 음영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슬픈 상태. 금손 개코 언니의 처방은? 첫 번째는 바로 타월 브러시로 머리 말리기. 타월이 달린 브러시로 머리를 빗으면 일반 빗보다 30%정도 빨리 물기를 제거할 수 있다고. 여기에 드라이기까지 사용하면 일석이조!두 번째는 얼굴의 중심인 눈썹 만들기. 눈썹 도장을 활용하면 단 3초만에 예쁜 형태를 만들 수 있다.다음은 출연자의 귀여운 ‘꼬막눈’을 크게 만드는 메이크업! 흰자의 면적이 커야 눈이 크게 보인다는 사실에 착안, 눈을 작고, 답답하게 만드는 언더라인 끝의 속눈썹을 뽑거나, 흰색 아이라이너로 하얗게 그려주면 끝. 실제로 여자 연예인들이 눈을 크게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다. 마지막은 얼굴의 생기를 넣어 줄 립스틱 바르기. 아이들과 스킨십이 잦은 육아맘은 무해 성분이 들어간 착한 립스틱을 써야한다. 그래서 개코가 선택한 립스틱은 SEP의 립스틱 엑스 컨퓨즈드 #노블핑크 #위치레드.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향료, 트리에탄올아인, 벤질알코올, 벤조페논 등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고 7가지 식물성 오일을 넣어 만들었다. 블러셔조차 사치인 바쁜 출근 시간에는 이렇게 레드 립스틱을 볼에 톡톡 바르는 것도 방법!  15분 만에 풀메 완성! 마지막으로 동커벨이 고마움을 담아 히든 아이템을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화장품을 가득 담은 美친선물! 클라스가 다린 미친딜리버리의 선물도 받고 메이크업도 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쿠션 팩트 열어 #뷰티시그널 보내볼것! #팩트열고소리질러 美친구의 속시원한 사이다 입담과 개코의 깨알 뷰티팁이 궁금하다면,  풀 영상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