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필수, 식단 노트 (feat. 스마트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칼로리 계산부터 음식량까지. 복잡한 것 딱 질색인 미니멀 라이프에 맞는 심플한 식단 노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어플, 식단어플, 다이어트다이어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다이어트,다이어트어플,식단어플,다이어트다이어리,코스모폴리탄

DINNING NOTE오늘 먹은 닭가슴살 몇 그램이지? 고구마 칼로리는? 이런 고민을 싹 덜어줄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닝 노트. 끼니마다 식단을 메모장에서 적든 간단하게 기록하면 끝. 특히 캘린더와 통계 페이지는 한 달 동안 나의 식습관과 운동 횟수, 음주 횟수 등을 간단한 수치로 확인시켜줘 반성의 시간을 갖게 하기도.먹고, 마시고먹고, 마시고! 생각나는 대로 기록하는 식단 다이어리. 캘린더에 서로 다른 아이콘으로 수분, 식사, 음주를 구분해 보여줘 식습관을 한눈에 파악하기 쉬우며, 알림 기능이 있어 끼니를 잊지 않고 기록할 수 있다. 음주, 금주 기간도 알려주니 술 살이 고민인 다이어터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DAY MINE먹는 찰나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데이 마인. 따로 먹은 식단 내역을 기입하지 않고, 음식을 찍기만 하면 끝. 동시에 시간까지 함께 찍히기 때문에 야식 먹다가 양심의 가책을 불러일으키는 앱으로 유명하다. 음식뿐 아니라 셀카, 풍경 등을 기록할 수 있어 다이어트 일기를 꾸준히 쓸 수 있는 것이 장점. 다양한 필터 덕분에 기록하는 재미가 쏠쏠하다.TIME STAMP오늘의 식단 전체를 한 번에 기록하고 싶다면 타임 스탬프를 주목. 사진 찍은 후, 시간을 수정할 수 있어 끼니 시간이 지난 후에도 기록이 가능하다. 특히 스탬프의 종류와 폰트 컬러가 다양해 예쁜 식단 노트를 완성할 수 있어 여심 저격 앱으로 인기 몰이 중. 인스타그래머들의 사진 계정도 연동돼 여러 다이어터들의 식단도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