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입지 말아야 하는 옷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공항 패션도 좋지만, 이런 옷은 피해라? 공항 관계자가 말한다. | 여행 준비,여행 팁,여행 의상,맥시 스커트,드레스

공항으로 출발하는 날,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비행기에서 입을 옷. 기내에서 입기 좋은 따뜻하고 편안한 옷이 가장 좋겠으나 한 공항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는 비행 중에 입을 옷에 대해 조금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교통안전국에서 일했던 킴벌리 프루트는 보안검색대를 지나게 될 때마다 항상 문제를 만드는 몇몇 옷들이 있다고 말한다.그는 5년동안 로스엔젤레스의 국제공항에서 일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 대해 잘 알고 있는데 이 중에는 당신이 아마도 예상할 수 있는 금지품목(금속 장식품)도 있는 반면, 조금은 의외인 것들도 있다.1. 맥시 스커트와 드레스“만약 당신이 손으로 하는 몸수색을 원하지 않는다면, 맥시 스커트나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왜냐하면 검색 요원이 당신의 스커트 안으로 숨긴 것이 없는지 체크해야하기 때문이다.”라고 프루트는 말했다.2. 많은 헤어 핀들“믿든 안 믿든, 너무 많은 머리핀들이 금속 탐지기의 알람을 울린다. 만약 당신의 머리 스타일을 잘 유지하면서도 손으로 하는 몸 수색을 피하고 싶다면 외모는 검색 후에 꾸미라고 권하고 싶다.”라고 프루트는 덧붙였다.3. 카고 팬츠와 반바지“카고 팬츠와 반바지는 공항에서 제일 어려운 아이템 중에 하나다.”라고 프루트는 말한다. 왜냐하면 너무 많은 여러 주머니들은 탐지기의 알람을 거의 항상 울리게 하면서 가장 번거로운 상황을 만들기 때문이다. 검색 요원이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모든 것을 꺼내라고 말할 때, 꼭 숨겨져 있는 주머니 속에 잊고 넣어둔 라이터나 열쇠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다음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 검색을 신속하고 순조롭게 통과하고 싶다면 이런 사실을 기억해 두길.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영국판 ‘ These are the things you should NEVER wear to the airport’ 웹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